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5600G본체 출고 , 유튜브 봤어요 부품 수정 맞춤형Pc 요청 고객님 대구 키헬컴

by KIHEL 2023. 11. 24.
반응형

온라인샵 주문이 들어와요.

다 유튜브 구독자 님들 주문이죠

택배판매는 절대 하지.않을 거라 다짐했지만.
파손율 체크를 위해 사무용만 테스트해요
20개중 1개꼴로 Cpu 사제쿨러 파손이.나요.
어렵네요


쿨러회사가 완조립 택배판매에 적합한 쿨러를.좀 출시해줬으면 좋겠네요. 뭐이래.잘 뽑히는지 팔기가 무섭네요.

어쩔수 없이 과하게 내부 완충제를 넣어요.
정말 이건 미친거같네요...
기쿨은 갠찮은데 사제쿨러는 어쩔 수 없어요

완충이.안될리가 없겠네요.
온라인샵에서 맞춤제작을 위해 1:1질문으로
ssd 및 Ram용량 등을 추가하셨어요.
메인보드도 wifi및 블루투스 되는 모델로 해달라셨네요


저희키헬컴은 맞춤형 조립pc 전문이니
언제든지 자유롭게 부품수정 구성이 되어요

고객님이 포장을 너무 잘해주셧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이유가... 딱 봐도 아실것 같아요.

내부에도 완퉁제를 가득 넣었음에도 외부에도 완충제를 8겹 둘러버렸더니.... 박스가 안보일 정도네요.


역시 이정도 포장하니.
택배기사님이 집어던져도 살아남았답니다.


게이밍pc 택배는.
사무pc 300개 판매 되고 파손율 체크후 시작할 예정이에요.

언제든지 키헬컴 전국 택배주문 요청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 키헬컴 검색후 플레이스에 나오는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