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리뷰

대구의 맞춤형 PC 전문점, 키헬컴퓨터의 비하인드 스토리

by KIHEL 2024.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에 위치한 맞춤형 PC 전문점 키헬컴퓨터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최근 우리가 진행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고객님의 신뢰와 만족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우리가 어떻게 이를 실현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맞춤형 PC, 고객님의 두 번째 선택

 

지난주, 자녀를 위한 맞춤형 조립 PC를 제작해 드린 한 고객님께서 우리의 서비스에 크게 만족하셨습니다. 이에 따라, 똑같은 사양의 PC를 하나 더 주문하시며, 단 하나의 요청사항을 추가하셨죠. 모니터의 지지대를 표준형에서 더 현대적인 원형 디자인으로 변경해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세심한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우리는 루밍 게이밍 무결점 모니터를 신속하게 확보하여,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키헬컴퓨터는 단순히 재고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고객님이 원하는 부품을 직접 구해와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품질과 신속성의 균형

 

우리는 계약 후 다음날 오후 3~4시 사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단순한 신속성보다는 품질을 더 중요시합니다. 적절한 시간을 갖고 PC의 품질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꼼꼼한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우리의 원칙입니다.

세심한 부품 선택과 조립 과정

 

키헬컴퓨터는 조립 PC의 선정리 퀄리티에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RX580 2048 스펙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했습니다. 비록 고성능 게임을 위한 사양은 아니었지만, 우리는 고객님의 자녀가 사용하기에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이 그래픽카드는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며 3년간의 A/S 보장으로 고객님의 마음을 더욱 편안하게 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고객 만족, 우리의 최우선 목표

 

고객님의 만족은 키헬컴퓨터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부분입니다. 맞춤형 PC를 통해 고객님의 요구사항에 정확히 부응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고객님의 다양한 요청에 귀 기울이며, 최선을 다해 견적을 추천드리는 것이 우리의 약속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한 것은, 고객님께서 믿고 다시 찾아주시는 것이 우리에게 큰 자부심과 동기부여가 된다는 점입니다. 언제든지 우리에게 연락해 주세요. 키헬컴퓨터는 항상 여러분의 PC 꿈을 실현시켜 드리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구글,네이버에  '키헬컴퓨터' 를 검색해보세요.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비대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선생>

저희 키헬컴퓨터가 청구서를 카톡으로 보내드리면, 결제선생을 확인하고,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로만 결제가 가능하시며,  각종 페이가 다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카카오결제 다 편하게 가능합니다. 문의주세요.

 

편하게 카톡으로 견적상담 받고. 카톡으로 결제선생을 통해 결제후, 수령만 방문해서 바로 받아가세요.

(위 퀵 발송도 가능 카톡 상담 카톡 결제 승용차 안전한 퀵배 송당일수령)

 

 

 

키헬컴퓨터에서는 고객님의 완벽한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맞춤형 PC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여러분의 PC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