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컴퓨터 수리점, 저렴한 간판(플렉스) 시공 후기, 이 가격에 간판을!?

by KIHEL 2019. 9. 17.
반응형

이번에, 링링 이라는 태풍 때문에, 나의 기존에 쓰던 천막 간판(?) 이 떨어져 나가 버렸다. 그래서 어머니 옆 공장에서, 간판 작업을 하는 것을 보고, 어머니가, 물어보았더니, 이런 간판 작업을 출력 설치 시공 다 포함해도 20만원이라는 말을 듣고 당장 연락을 했다. 

 

크레인차가 와야 할텐데 그 비용만 그 가격일텐데 왜이렇게 저렴할까 의문이 강하게 생겼으나, 역시 알아본데로, 그냥 사다리 놓고 직접 설치를 하셨다.

 

높이가 꾀나 되는데, 역시 전문가라 그런지, 성큼 성큼 빠르게 작업이 되었습니다. 언제 올라간지도 모르게 간판이 떡하고 걸려 있는 걸 보니 신기했습니다.

 

간판차가 오기전에 미리, 라바콘을 세워 주변 분들에게 양해를 구한 뒤 공간 확보를 하고 시공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틀만 가져 오셔서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달아주셨는데, 현장에서 코팅된 천막 같은 것을 펴서, 틀에다가 올린 후 타카 로 고정을 시켜주셨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줄 하나를 매달아서 끌어 올려서 지지대에 올려놓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천과 틀은 가벼운 소재의 철 이라서, 혼자서 빠르게 하셨습니다. 

 

멀리 나와서, 건너편으로 이동하고 본 나의 가게를 보니 역시 큼직큼직한 간판이 훤하게 보였습니다. 사이즈는 세로 100cm에 가로 345cm 의 간판입니다. 비용은 상당히 저렴한 20만원대에 작업이 되었습니다.

 

셀프 간판 하는데도 10만원은 훨씬 들고 내가 사다리도 빌리고 드릴도 사고 하면 그 돈으로 그냥 이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도 가능한 것이니, 사람 불러 쓰는게 훨씬 좋았습니다.

 

아주 보기 좋네요, 언제 가게를 또 옮길지 몰라서, led는 넣지 않았습니다 led 보다 더 밝고 내구성 좋은 조명을 넣으면 10만원 더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큰 가게를 얻어서 장사할때 다시 이 업체를 불러 조명 간판을 설치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열정을 잃지 않고 실패에서 실패로 걸어가는 것이 성공이다. – 윈스턴 처칠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