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리뷰/꿀템 리뷰

잇몸이 부었을때, 통증이 날때 약국 캡슐 정보 그리고 복용 후기, #이덴큐 #파인싹

by 유튜버 키헬 2019. 11. 5.

평소에 운동 후 식습관을 똑바로 못한 탓인지, 너무 피곤해서 시체처럼 쓰러지곤 했다. 그래도 양치는 하고 쓰러져야 하는데, 대충 하거나 안하거나 했더니, 잇몸이 부어버렸다. 처음에는 어금니가 살짝 아프더니, 잇몸이 전부다 부어버리는게, 위생적으로 더러워서 그럴 수 도 있고 스트레스, 및 피곤함이 누적되어도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한다. 예전에도 이런적이 있어서 병원가서 약을 처방받았을 때, 위염치료제나 항생제 같은 걸 받아서 완치한 기억이 있어서. 병원을 가려고 했다. 매일 아플때 마다 약을 처방받는 것 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자연치유를 하기 위해 어떤 음식이 위염에 좋나 검색할때, 알게 된, 약국에서 판매하는 이덴큐를 먹으면 매우 효과가 빠르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을 걸치지 않고 바로 약국을 향했다.




다른분들은 이덴큐만 사서 먹고 바로 효과를 빠르게 보았단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 정보만 보고 이덴큐를 사로 갔었지만 약사님이 하나를 추가로 더 추천을 해주신게 바로 진통제..



진통제는 진통이 없다면 굳이 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잠도 못잘 정도로 예민하게 고통을 느끼기 때문에 함께 추천해주신 약사님 앞에서 그래도 확실히 효과 있으니 추천했을테니 함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먹는 순간 바로 부었던 잇몸이 1시간 후에 쏙 하고 들어가 버린 것이.  신체에 느끼는 치료가 신기할 정도입니다. 그렇게 아프고 크게 부어버린 잇몸이 이거 한방에 바로 쏙 하고 애먹던 통증이 마법처럼 사라져 버리니,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약빨이 정말 잘 받습니다. 


이제 약으로 치료 했으니 식습관과 위생관리를 잘 해서 근본적으로 회복해야할 날만 남았는 것 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