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헬 (일상)/일상

허수아비 컴퓨터 구 대전 가게 근황!? #고양이가 온순해졌다..

by 유튜버 키헬 2019. 11. 7.

나는 현재 지금의 서울에 이전한 허수아비 컴퓨터 매장 하시고 나서부터는 영상을 자주 찾아보지 않는 편이다. 옛날에 작은 동네 마을에 크게(?) 바쁘지 않은 어느 다른 동내 수리점과 동일하게 평범한 하루가 시작되는 그런 공간의 친근한 유튜브 수리점 가게를 보고싶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매일 시간이 지나도 궁금했던게 허수아비 아저씨의 대전에 있는 노현동(?) 인가 그쪽에 가게가 주인이 바뀌었지만 그래도 고양이는 어떻게 보살피고 있는지 고양이 상태는 현재 어떤지, 그리고 주인은 어떤 분으로 바뀌었고 장사도 여전히 잘 되는지가 궁금했는데, 인수하신 분의 주인분이 매장을 유트브 촬영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최초 영상이 6개월 전이던데.. 그토록 찾고 싶었던 근황을 찾았다.


안녕 이모 유튜브 채널이고, 구독자는 현재 500명이다. 컴퓨터 수리 일상 영상은 올리지 않는 것으로 보이고, 고양이만 촬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여전히 컴퓨터 수리를 하고 계십니다.




근황이 궁금하다면, 위 안녕이모님 유튜브 채널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옛날 허수아비님 가게를 보니 기분이 좋네요. 

서울처럼 바쁘고 급해진 허수아비님 보다 아직 여전히 조용하고 고양이들과 여유를 보내는 이런 가게가 친근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링크 : https://www.youtube.com/channel/UC_HtBvdDpesIdmgR-Jeb-4Q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