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구글 크롬 유튜브 동영상 끊김 증상 해결 방법

by KIHEL 2019. 11. 14.
반응형

언젠가 부터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보면 후반부 부터 동영상이 끊기는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버벅 된다고 해야하나. 렉이 걸리는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는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멀쩡하게 작동되는 걸 보니, 크롬에 문제가 발생한걸 짐작할 수 있었다.


그래서, 새로 지우고 설치하였으나 해결이 되지 않았다. 지운다고 해결 되는게 아니라, 단순히 크롬 설정을 몇번 해주면 완벽히 해결되고 빨라진다. 아래 스크린샷을 참고 하면 된다.





일단 저는 크롬 맨 위 우측에 보면 노란색 느낌표로 되어 있지만 여러분들은 아마 세로로 점3개 가 있으실 겁니다. 클릭 하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오는데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맨 밑으로 내리면 고급▼ 란이 보일텐데, 클릭 하시면 밑에 쭈욱 나타나게 됩니다. 맨아래로 내려갑시다.




개인정보 및 보안이 나오는데 더 밑으로 내려가면,




시스템이라는 탭 메뉴가 나옵니다. 거기서,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을 꺼야 합니다.




위와 같이 쓸데 없이 가속화 하는 메뉴를 꺼버리면, 유튜브의 속도가 쨍쟁하게 빨라집니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Copyright ⓒ 2019. All Rights Reserved.)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늘 행복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려면 자주 변해야 한다. - 공자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