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유튜브 동영상이 일시중지되었습니다.해결 방법 (크롬)

by KIHEL 2019. 11. 27.
반응형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항상 무언가를 틀어놓아야 할때, 유튜브에 영상이 자동재생이 막히는 경우가 생긴다. 참 답답하다. 아래와 같은 문구를 보게 된다.


노래를 연속으로 듣고싶으나, 저렇게 항상 일시중지를 시킨다. 그럼 유튜브로 음악을 재생하는 용도로는 탈락하게 되는데,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 아래를 차근차근 따라해 보도록 하자.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youtube-nonstop/nlkaejimjacpillmajjnopmpbkbnocid
위 링크로 들어가면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할 수 있을 것이다.




유튜브 논스톱 을 확장프로그램으로 추가시켜주기만 한 후 크롬을 재실행하면 유튜브 영상이 끊김 없이 잘 실행되는 환상의 세계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필자는 이미 추가하였기 때문에 위 이미지에서 삭제라는 문구가 나와있지만, 추가라는 문구가 보이실텐데 눌러주기만 하면 끝이니 매우 간단할 것이다.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

#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Copyright ⓒ 2019. All Rights Reserved.)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

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정신은 말로 차리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차려지는 것이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