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리뷰/게임 리뷰

리니지2m 무과금 하는 방법#1 랭킹 300위권 진입 스펙 공개~ # 50렙 던전 파괴된 성채 후기

by 유튜버 키헬 2020. 1. 17.

안녕하세요 키헬 입니다. 요즘 리니지2m 정말 핫 하죠. 사실 장사하기 바빠서, 게임할 시간이 없었지만, 리니지2m은 애초에 직장인을 위한 자동사냥 게임입니다. 켜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돌아가는 이 매력이 있어 바쁜 사회 속에서도 나도 게임이란걸 해볼까 하고 시작했습니다.

 

사실, 살면서 한번도 핫하다던 pc판 리니지를 하지 않아서, 진입장벽에 대한 두려움때문에 하지 않으려고 했으나, 전혀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리니지 린자도 모르는 신입 유저들 에게도 아주 친절한 게임이었습니다. 앞으로 리니지 무과금이 랭킹에 진입한 키헬이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리니지 글 시작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제 스펙만 소개시켜드리고 어떤 팁들이 많은지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10원도 현질하지 않은 무과금입니다. 체력이 무려 3561, 그리고 방어력이 108방 입니다. 다들 그러죠.. 무과금이 100방이라니... 어렵지 않습니다.

 

레벨은, 50을 달성했습니다. 리니지2m은 시작이 50부터라고 하죠. 이미 퀘스트는 다 완료하여 다음 퀘스트가 70때 부터 라고 하는 걸 보니 메인퀘스트는 이게 끝인 것 같습니다.

장비 육성은 소홀이 하였습니다. 걍 최소 +5에 무기는 헬나이트+7 무기며, 목걸이는 희기템 무강입니다. 지르기 무섭죠 .. 그래도 나름 파랑템이 두개나 있습니다. 

 

다이아 수급을 무려 1만7천개를 했습니다. 상점 다이아 가격 시세를 기준으로 대략 , 476,272원 입니다. 생각보다 엄청난 결과인 것 같습니다. 무과금도, 잘 팔아먹고 하면 47만원치 다이아 수급이 가능했기에 랭커 진입의 육성이 가능했습니다. 다들 궁금하실텐데 모우는 방법을 다음 리뷰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빵빵 하는게 리니지2m 이라 공식홈페이지나 항상 잘 접속하고 들여다보면, 카드를 엄청 많이 줍니다. 벌써 희귀 클래스가 8개나 갖고 있습니다. 무과금중 가장 빠른 영웅 클래스를 가지는게 꿈입니다.

 

저는, 무과금 주제에 감히, 35명을 거느리고 있는 혈맹 군주 입니다. 생각을  해 봤는데, 이런 힘 없는 군주 만나지 마시고.. 강력한 혈맹에 가시길... 전 게임에 돈을 쓰는걸 싫어해서 말입니다.  강한 혈맹이 막피(이유없이 폭행)에 왜 그러냐 해봐도 어찌할 수 없는, 쭈글이입니다...

 

20년 1월 17일 기준에 저의 랭킹이 승승장구를 하면서 397위 입니다. 저와 비슷하게 달리시는 분들중 과금러분들도 꾀나 계신데, 제가 그 자리를 함께 한다니 참 영광스러운 결과입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장비템 강화가 절대 아닙니다. 장비템은 무과금이 적당한 정도의 손해만 보시고, 안전강화가 가능한 컬랙션 위주로 하는게 정말 강력해집니다. 같은 v2계급인데 저와 싸우시는 장비빨 님들 다 저에게 집니다... 컬랙션을 나름 명중,대미지 등 근접에게 필요한 것만 위주로 아낌없이 투자했기 떄문입니다.  무기+8에서 +9 해봐야 겨우 공격력 1올라가는것에 다이야 수천개가 낭비되는데, 컬랙션은 수천개로 공격력 훨씬더 많이 올립니다.. 현명해집시다. 

 

레벨 50이 되니 파괴된 성채 던전이 공개가 되었는데 경험치가 엄청 많이 주는데도 몹이 굉장히 약합니다. 레벨업 던전이고, 아덴은 나오지 않습니다. 템은, 결정체랑 고급결정체가 나오는데 전 아직 못먹어 볼 정도로 드랍률은 극악으로 보입니다. 좀더 사냥해보고 확률을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 현재 3시간째 아무것도 안나오고 있습니다. 파괴된 전리품 상자만 대략 3개정도 먹었는데, 명예의 훈장만 줍니다. 

 

경험치가 지립니다. 여기서 2시간 놀면 랭킹 20위 껑충 뜁니다.  다음 포스팅은, 다이아수급을 어떻게 했는지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그럼 이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