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11) RTX3080 서멀패드 교체해주세요? , HP본체 CPU팬 수리 불가능 하다는데요...?

by KIHEL 2021. 3. 22.
반응형

아주 친절하신 고객님~ 미리 방문전 전화로 예약부터 해주시고 오셨다. 아무래도 그냥 막 들이닥치는 것 보다. 미리 전화를 통해서 오는게 좋다. 

 

예약 없이 오시는 분들인 매장내 진열된 상품들 구매하시는 분들이 간단하게 들리거나 질문해주는 것 정도는 괜찮으나. 고장난 PC 수리하로 오실때에는 예약을 먼저 해주는게 좋다. 가게 사정상 어떤 급한 일을 처리하고 있으면 보류되거나 밀리기 때문이다.

 

오늘 접수된 pc는. 타 업체에 맡겼는데 이런 cpu팬은 없다며 수리 거절 당한 본체를 끝끝내 저희 매장으로 오신 본체다 저도 다시 되돌려보내기 좀 그러니까... 꼭 수리 해드리고 싶었다.

CPU팬이 안돌아 가는 걸 보니, 아무래도~ CPU팬이 굳은 모양인가 싶어서 팬을 돌려보니 휭~ 하고 잘돌아간다 ? 윤활유 문제는 아니고, 그냥 배선이 끊어진 것인지 인식이 안된다. 키헬컴 매장에 CPU팬 같은 규격이 있어서 새걸로 교체해 드리는 것으로 기본점검비로 마무리 했다. 

 

왜 업체에서 저정도 되는 팬 쿨러는 보유하고 있지 아니한건가. 그냥 사제쿨러 달아줘도 될텐데 말이다. 아마 구형같아 보여서 수리업체에서 손저레친거 같다.

 

확인 해보니 CPU가 무려 I7 4세대다...;; 고객님한테 CPU가 괜찮으니 돈 투자해도 괜찮겠는걸요 라고 했더니. 본인도 그걸 생각하고 계셨단다.

 

그래서 키헬컴에서 상태 매우 좋은 기가바이트 GTX 1050TI .. 현재 금값인 그래픽카드를 인터넷가격 보다 훨씬 저렴하게 내드렸따. 상태도 최상...~! ^^ 서멀재도포로 점검까지 완벽히 마친 !!

 

 

 

 

RTX 그래픽카드의 경우 아직 보증기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손대는 게 좋지 않습니다. 서멀패드도 사제로 붙일 경우, 문제가 되기 때문에 제조사에서도 보증기간을 날려버리기 때문에 절대 뜯어선 안됩니다. 제조사에 문의 해도 패드 두께도 안알려줍니다. 하지말라고 하니까, 그냥 접수 받지 아니했습니다~

 

많은 사람이 지켜보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키헬' 유튜브에 검색해 보세요.   정직함을 최우선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컴퓨터 수리 상담소 카카오톡 :kihel

★키헬컴 가게 전화는 업무중에는 제한될 수 있으니, 방문 수리 서비스 관련 전화 외에는, 카톡으로 상담 주시길 바랍니다.

※키헬 컴퓨터 방문 예약 문의은 네이버 톡톡 : https://talk.naver.com/ct/wc1keg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