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등산, 캠핑

레저용 나이프 추천 CRKT 나이프/ M16-14SFG(S) 구매 예약 준비중.... 이게 좋을까..?

by KIHEL 2017. 3. 8.
반응형

이번에 구매할까 생각한 제품은 레저용 나이프이다. 이 칼은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날이 잘 안무뎌지고 예리한 녀석이라. 조금만 실수해도 다치기 쉬운 매우 위험한 놈이라, 한번 염려해 두고 있다. 한국에서 나온 어떤 칼 중에서도 가장 예리하고 오래 써도, 무뎌지지 않으니, 가성비 최고의 나이프가 아닐까 한다. 

주말마다, 등산을 자주 가거나, 친구따라 낚시를 갈 때에, 칼 하나는 꼭 필요해서 항상 검색만 하고 좋은 제품 뭐가 있을까 찾아보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기나 긴 검색 끝에 10만원 짜리 제품중 가성비 하나는 이 제품 따라올 만한 좋은 칼은 없다고 봐도 무난하다. 엄청나게 잘 만들어진 칼이다..... 너무 갖고싶다.. 


  • 하지만 아직 사야할 비싼 제품이 너무너무너무 많기 때문에, 나이프 따위는...ㅋㅋ 저렴하지만 그냥 꼭 필요한 녀석은 아니라서, 조금더 생각해 보기로 한다. 
  • 가격 9만원 중반대

사진상으로는 안 커보이는데 크기는 235mm다. 거의 노트 처럼 큰 스마트폰 2개 정도 조금 안되는 것 같은데. 사진 각도 때문이지 크기는 좀 큰 것 같다.


용도, 낚시나 등산 레저용

일단 너무 미친듯이.. 이쁘다...ㅋㅋ

이제품은, 나라에 허가 받을 필요 없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내구성은 말할 것도 없고, 무게감도 있다고 한다. 이 가격대비 이 제품 없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써보면 알지...

어느쩡쩡한 3~4만원 짜리 사는 것 보다, 이정도 품질에 이 제품 하나 얹어오는게 만족도가 충분히 있을 것 같다.


구입 하는곳 출처 : 니오


-글 수정20170312-

사진 보니까 제품 명칭이 M21 - 14SFG 인걸 확인 했다. 하지만, M16 SFG(S)이랑 거의 흡사하고 동일한 제품이다. 스펙도 일치하고 가격도 비슷하다. 다른점이 있다면, 칼에 톱날(?) 같은 부분의 모양이 조금 다를 뿐 내가 원하는 모델은, 사진속의 M21-14SFG 뭔가 폭이 더 넓어 보이는데 길이는 둘다 256MM 255MM로  1MM 차이 ㅋㅋ 나지만, 폭은 확인을 안 해 봤다. 누군가 이글 보고 구매하고 싶다면 비교해보시길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