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맛집 (요리)

3대천왕에 나온 동곡원조할매손국수 가보다. 손님은 엄청 많으나..

by KIHEL 2017. 11. 25.
반응형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방문객들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기를 얻은 3대천왕 소개까지 된. 동곡원조할매손국수에 가보았습니다. 저희 시골집이 이 길을 가는 길이기 때문에 가끔 자주 들리고 있습니다.

 

미식가로서는.. 미각이 예민하지는 않은 편인데 그래도 이곳의 음식은 전통과 오랜 기록을 지닌 원조의 맛을 제대로 전달하는 것 같아 인상적이였습니다. 이 집의 음식은 그야말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입맛을 사로잡는 섬세한 맛이 있어 무심코 들어온 입맛에 국수가 술술 잘넘어 가는 음식이였습니다. 

 

맛은 분명히 깔끔하고 세련된 맛으로 깔끔하게 잘 해냈다고 느꼈습니다. 다만 제가 방문할 때는 날이 사람이 굉장히 많은 시간대라서. 조금은 서빙에 대해서는 혼잡함을 느꼈습니다. 저희가 먼저 왔는데. 늦게 온 사람 부터 먼저 준다던가 해서. 아주 늦게 받은 기억이 남아 기분은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몇번 가보았어도 더 가봐야겠다 라는 욕구는 높지 않았지만 뭐 사람사는 일 바쁠땐 어쩔 수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도 3대 천왕의 맛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면. 조금 아쉬울 수는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을 추천하기에는 먼곳에서 와서 먹을 정도다 하기에는 어렵겠지만. 근처에 지날일이 있다가 들리기에는 추천해볼만 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곳의 맛이나 분위기 전반적으로는 즐기기엔 좋습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음식이 많은 만큼 여러분이 3대천왕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면. 다른 곳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소비자 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맛을 자랑하지만. 3대천왕이라는 것에 기대감에 먹기에는 그 감동을 전달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 곳은 호기심에 한번 들렀다가 다양한 경험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곳이지만. 미식가들이 찾아 올 만한 곳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