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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헬 (일상)/멸치남 벌크업 후기

살찌는 법 #8 몸무게 체크표는 필수다. 살찌려는 남자들 마른남자 중요성

by 유튜버 키헬 2018. 1. 26.

살찌는 방법을 알려주는 전문 트레이너 분들이 대부분 이런 조언을 해주셨다. 바로 자신의 몸무게를 하루에 한번 꼭 매일 체크하라는 것이다. 그래야만 더욱 노력을 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 대부분 겁먹지 말고 매일 같은 시간에 똑같이 체크를 해서 기록하란 것이다. 

  • 그래서 나도 시작하기 위해 블로그에 기록을 남기고자 한다. 이때까지 잘 찌고 있는게 다 이렇게 내가 체크하고 목표를 두기 때문에 더욱 간절하여 성장이 계속 되었다. 오늘은 특이하게, 두번째로 몸무게가 찌지 않고 유지되었다. 줄어들지 않은게 다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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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헬 블로그 오늘의 명언 한줄 : 할 일이 아무것도 없는 것은 즐겁지 않다. 할 일이 많은 데 안 하고 있는 것이 즐거운 것이다.


사실 25일날 체크했을때 60.61정도 였는데 오늘은 60.65정도로 체크되었다. 아예 안찐건 아닌데 미미 하기 때문에 그건 물 한잔 차이고 거의 동일했다. 요즘에 소화가 잘 안된다는 느낌이 들고 배만 불룩 해져서, 식사량을 아직 소화가 받아주지 않는다. 

  • 하루에 오전에 1번 딱 빡시게 운동하는거니, 당연히 운동량이 부족한걸 수 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천천히 성장하고자 한끼를 줄이고 운동량은 조금식 늘려볼까 싶다. 다른 분들 보니 아침에도 운동 저녁에도 운동 미친듯이 한다고 들었는데 난 일상생활에 무리 없이 하기 위해서 거기까진 포기하려고 한다. 
목표는 다음달 14일 까지, 시작일로 부터 딱 한달 되었을때. 64kg이 되는게 목표이지만, 오늘 같이 조금도 찌지 않은걸 보면 무리일 듯 보인다. 63kg은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2

  • 돈형이 2018.03.12 14:54

    하루 4000칼로리 식단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이전글에 하루식단 쓰신거 보긴 봤는데 4000칼로리보단 적은거 같아서요
    오늘 블로그 알게됐는데 유익한 내용이 참 많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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