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3

김병만이 쓰는 나이프.. 가격만 50만원 짜리 레저용 명품 나이프 나이프를 하나 살까 고민하다가. 보게된... 신의 나이프 모델명 810SBK 이다. 딱 봐도. 심상치 않았던 이녀석의 가격을 한번 검색 해 보았더니.. 유에스일공장 에서 판매하는 가격 51만원 이더라...ㅋㅋ 요세 들어 칼 덕후가 되어 가고 있어서. (하...) 너무 너무 수집하고 싶은 최종 제품이다... 나이프 따위 가격이 50만원 이니, 조금 부담스러운 사치품이 되겠다.. 사진만 보면.. 에이 그냥 칼이나 ..싶은데 이 녀석은 실물 깡패다.. 일단 이 제품은 일반인 소지는 가능하지만, 소지 허가증을 발급 받아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다. 아무래도. 길이가 조금 커서 그런건지.. 자세히 알아보지는 않았다. 정글의 법칙에 김병만씨가 이칼로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한다... 방송에서 아무 칼이나 쓰는 줄 알았는데.. 2017. 3. 8.
레저용 나이프 추천 CRKT 나이프/ M16-14SFG(S) 구매 예약 준비중.... 이게 좋을까..? 이번에 구매할까 생각한 제품은 레저용 나이프이다. 이 칼은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 날이 잘 안무뎌지고 예리한 녀석이라. 조금만 실수해도 다치기 쉬운 매우 위험한 놈이라, 한번 염려해 두고 있다. 한국에서 나온 어떤 칼 중에서도 가장 예리하고 오래 써도, 무뎌지지 않으니, 가성비 최고의 나이프가 아닐까 한다. 주말마다, 등산을 자주 가거나, 친구따라 낚시를 갈 때에, 칼 하나는 꼭 필요해서 항상 검색만 하고 좋은 제품 뭐가 있을까 찾아보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기나 긴 검색 끝에 10만원 짜리 제품중 가성비 하나는 이 제품 따라올 만한 좋은 칼은 없다고 봐도 무난하다. 엄청나게 잘 만들어진 칼이다..... 너무 갖고싶다.. 하지만 아직 사야할 비싼 제품이 너무너무너무 많기 때문에, 나이프 따위는...ㅋㅋ 저.. 2017. 3. 8.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66 스니커즈 D4J2L_0125 화이트+다크레드 구매 후기 평소에 운동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서, 신발은 아디다스나, 나이키 신발만 구매하는 편입니다. 옷 차려입거나, 바지 입기보다는 항상 운동에 미쳐 살아서, 지인들 만나도 운동하고 만나기 때문에, 거의 신발 뿐만 아니라 옷도 운동복이 대부분입니다. 편하기도 하고, 그런데, 이번에 구매한 녀석은, 아디다스와 나이키가 아니라 아식스의 오니츠카 타이거 멕시코 66 이라는 녀석인데, 이녀석을 구매하게 된 이유가 있습니다. 요 낡고 낡은... 오니츠카 멕시코66 흰+빨+파+골드 요 녀석을 접하고 나서,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못 신겠더라고요. 아디다스와 나이키는 뭔가 착용감이, 딱딱하거나, 발이 불편하고 피로가 많이 가거나, 사이즈를 딱 맞추면 발 아프고 크면 불편하고.... 그런데 이 오니츠카 타이거 멕시코 66은 착용.. 2017. 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