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3

인터넷속도측정, NIA 지연시간 이 뭘까? 핑속도 ? 안녕하세요 KIhel 컴퓨터 입니다! 인터넷 '핑' 속도는 PC와 서버 사이의 지연 시간을 나타내는 값으로, 이 값이 낮을수록 지연 시간이 짧아집니다. 여기서 서버는 우리가 접속하는 게임을 의미하며, 게임 서버와의 데이터 전송 속도가 빠를수록 렉을 덜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핑 속도가 0.01 ~ 0.05초(10 ~ 50ms) 범위에서는 인간이 지각하기 어려운 짧은 시간이므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핑이 100ms(0.1초) 이상인 경우, 게임 플레이에 상당한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나무 위키- 0.01초는 핑의 지연 시간 10ms에 해당합니다. 그렇다면 나의 핑 속도는 어떻게 될까요? 네이버에서 '인터넷 속도 측정'을 검색하면, 'NIA 스피드 인터넷 속도 측정'이라는 사이트.. 2018. 9. 26.
캡쳐보드 없이 투컴 방송 가능!? 같은 공유기에 연결된 본체 신호 전송! 30만원이 넘어가는 캡쳐보드 없이도, 메인컴퓨터 화면을 그대로 송출pc로 전달해주는 기능이 인터넷 공유 기능에 있다. 즉 하나의 공유기에서 두개의 본체가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으면 가능하단 소리다. 일단 네트워크 설정을 잡아보자. 윈도우10 에서 설명 드린다. 좌측 아래에 파일 탐색기로 들어간다. 좌측 아래에 네트워크 를 우측 마우스로 클릭한다. 네트워크 속성으로 들어간다. 고급 공유 설정 변경으로 들어간다. 위와 보이는 것 같이, 네트워크를 열어줍니다. (전송 통로를 여는 것) 2번째 메뉴 게스트 또는 공유에도 똑같이 모두 켜줍니다. 암호 보호 공유는 끄고 나머지 켜주고, 미디어 스트리밍 옵션 선택에 들어갑니다. 위와 보는 것 같이 허용해줍니다. 이렇게, 메인컴퓨터와 송출컴퓨터를 둘다 똑같이 열어주면 됩.. 2018. 9. 17.
대구 경대병원 일부 못된 불친절 간병사, 진짜 이대로 계속 가도 괜찮은 거야? 간병사를 제대로 이해하고 고용하는 것의 중요성은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환자를 돌보기보다는 수다를 떨며 방치하는 간병사들에 대한 이야기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제가 간단하게 검색해서 찾아본 글에서도 간병사를 신중하게 선택하라는 조언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지식인 제목 : 간병인 수수료 2018.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