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리뷰266

얼굴 하얗게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 크림 후기 #남자도 바르자.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 크림 후기 나이가 들면서. 점점 얼굴 이 누렇고. 트러블도 나고 여드름 상처도 있다보니 자신감이 조금식 줄어들고 있다는걸 조금씩 느끼더군요. 그래서 가끔 남자들도 bb크림을 쓰는 친구가 있고. 또는 화장을 하는 남자도 있고.하지만 저는 경상도 상남자! 햇빛을 맨몸으로 받고도 절대 여자처럼 화장할수는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자신감은 찾아야 겠는데.. 삶의 지혜와 지식을 전해주는 키헬BLOG#글,사진 및 이미지는 일부 키헬의 사생활(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자료를 응용하기 위해, 참고용 불펌으로 가져가실 때에는,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마음에 드신다면 포스팅 맨 아래 ♥ 하트모양 공감 체크 필수!솔직히 개인적으로 남자가 화장티나.. 2016. 11. 9.
닭둘리의 에뛰드 마우스 (트루 릴리프 보습 크림) 솔직한 사용 후기 대박이다 트루 릴리프 보습 크림 점보 후기! 친구의 추천으로 구매하게된 보습 크림 입니다. 사실, 피부가 많이 예민해서. 뭐만 사서 발랐다 하면, 피부 가려움으로 고생을 많이 하던 편이고, 피부가 좀 안좋은 편이였어요. 그런데 이 모습 크림은 저에게 정말 좋은 아이템 이였어요~! 벌써 두번쨰 구매를 직접 할만큼, 이렇게 효과를 볼줄 몰랐네요. 사진 찍어둘껄...이렇게 좋아질줄 몰라서 사진 안찍어 뒀는데 겨울철에 얼굴 트거나 할때 써도 좋고! 여름에도 좋은 보습크림 짱짱 이에요~ 쉽게 건조하고,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한 저자극 민감 보습 챠 에뛰드 마우스 [트루 릴리프 보습 크림 점보 부드럽고 탄탄한 보습막으로 건조한 피부와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족족하게 강화시켜 주는 저자극 민감 보습 크림 건조하고 예.. 2016. 9. 18.
볼살 땡기미 / 얼굴 땡기미 사용 후기 #2 비대칭턱 , 턱에서 소리 해결법 볼살 땡기미 #2 비대칭 턱 셀프로 바로 잡자! 안녕하세요 닭둘리 입니다. 추석 마지막날 이네요~ 마지막 까지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 블로그 제작하고 유입율 보니까 볼살 땡기미 아이템에 대해 관심이 다들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기찮아도. 항상 꾸준히 착용 하려고 노력했어요. 2번째 이번 후기를 남기기 위해서 기찮음을 무릅쓰고 사용해 보았는데요. 어떻게 됬을까요!? 다들 궁금해 하실 얼굴 땡기미2편! 대부분 땡기미를 구매하고, 오래동안 장착 하지 않는다.. 기찮아서 까먹어서.. 꾸준히 하는게 힘들다 말씀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사실 저도 후기가 참 궁금했어요 이 아이템을 사기전에 솔직한 후기를 보고 구매하고 싶은데 아무도 그럴싸한 후기를 남기시는 분들이 없더라구요. 대부분의 땡기미 사용후기가. 기찮다~.. 2016. 9. 16.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후기 (부어오름, 가려움 부작용) 나에겐 최악의 마스크팩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닭둘리의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스크팩 무족건 평타 친다던, 메디힐 마스크팩 종류별로 샀어요~ 저는 피부가 예민한 피부이긴 한데 항상 어떤 마스크팩을 사용하던 마스크팩 만큼은 잘 받는 피부(?) 였어요 부작용이 한번도 없어서 마스크팩 쓰는 사람중 부작용 있다는걸 이해를 못했는데. ( 개멍멍이 : ..내피부 살려내라 개 샹마이 마스크팩 ) 제가 오늘 최악을 겪었네요... 싸다고 수십장 샀는데 다 버려야 될판이네요. 걍 1개 사서 써보고 여러장 살껄... 후회했네요.. 저의 피부는 어떠한 마스크팩 이던, 다 피부에 잘맞았기 때문에. 한번에 여러장 샀어요~ 여러장 산게 돈 날리고 피부 날리고 시간 날리고 스트레스 또한 받네요.. .. 2016. 9. 14.
볼살 땡기미 / 얼굴 땡기미 사용 후기 #1 비대칭턱 , 턱에서 소리 해결법 비대칭 턱 때문에 고민? ★★ 턱에서 소리나는 현상?★★★ 모두 잡아주는 신박한 아이템 !!★★★★ 안녕하세요 테드 TV 입니다. 오늘하루도 잘 지내셨나요? 토요일 이네요 ㅎㅎ 오늘 구매 해본 아이템은 바로 얼굴 땡기미 라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 여자분들은 !? 다들 하나식 가지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ㄷㄷㄷㄷㄷㄷ ? 정말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오늘 처음본 아이템 이랍니다. 여성분은 항상 좋은걸 쓰시고 계시네요 ㅋㅋ 남자에게 공유좀 해주세요~ > _ 2016. 6.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