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리뷰

대구 키헬컴퓨터! 게이밍 최적화 AMD 라이젠 R5 7500F & ZOTAC RTX 4060 탑재 조립PC!

by KIHEL 2024.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구에서 컴퓨터 조립PC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키헬컴퓨터'입니다. 오늘은 저희 매장에서 최근 조립해드린 게이밍 PC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이 게시물을 보시고 컴퓨터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한 분 더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친근하게 시작해볼까요? 😊

 

요즘 게이머들 사이에서 핫한 게임 '발로란트'를 즐기시려는 아드님께서 저희 키헬컴퓨터에 찾아주셨어요.

 

발로란트는 기존의 권장 사양에 비해 최적화가 조금 아쉽다는 의견이 많아서, 그보다 좀 더 높은 사양을 추천드리는 편이에요. 물론, '국민 게이밍 사양'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겠지만,

 

그래도 조금 더 부드럽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더 높은 사양을 추천드리는 것이죠! 그래서 저희가 이번에 아드님께 소개해드린 PC 사양은 이렇습니다:

CPU: AMD 라이젠 라파엘 정품 R5 7500F (멀티팩)

 

쿨러: DEEPCOOL AG400 디지털

 

메인보드: GIGABYTE A620M S2H 피씨디렉트

 

메모리: TeamGroup DDR5-5600 CL46 Elite 서린 (32B) 16x2

 

SSD: Western Digital WD BLACK SN770 M.2 NVMe (1TB)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 4060 TWIN Edge OC D6 8GB

 

파워: 앱코 SETTLER-II ST-700S 80PLUS STANDARD

 

케이스: DAVEN AQUA

이 중에서도 특히 주목해야 할 부품은 CPU와 파워입니다.

 

R5 7500F는 가격 대비 훌륭한 성능을 자랑하는 CPU로, 40만원대의 명작 5800X3D와 성능이 비슷하지만 가격은 절반에 불과해요.

 

이 CPU로 모든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파워인 앱코 세틀러2 700W는 제가 유튜브에서도 여러 번 소개한 바 있는데요, 에브가와 동일한 제조 시설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파워로,

 

불량률이 거의 없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여러분이 컴퓨터를 구매하려 할 때, 키헬컴퓨터를 떠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최적의 조립 PC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키헬컴퓨터를 방문하시면, 여러분이 원하는 컴퓨터를 만나실 수 있을 거에요. 키헬컴퓨터에서 만납시다!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비대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선생>

저희 키헬컴퓨터가 청구서를 카톡으로 보내드리면, 결제선생을 확인하고,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로만 결제가 가능하시며,  각종 페이가 다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카카오결제 다 편하게 가능합니다. 문의주세요.

 

편하게 카톡으로 견적상담 받고. 카톡으로 결제선생을 통해 결제후, 수령만 방문해서 바로 받아가세요.

(위 퀵 발송도 가능 카톡 상담 카톡 결제 승용차 안전한 퀵배 송당일수령)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