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리뷰

최신 7500f CPU와 강력한 4060 그래픽카드로 빠른 속도와 화려한 성능을 경험하세요: 대구조립컴퓨터

by KIHEL 2024.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 컴퓨터 조립pc 판매업인 키헬컴퓨터입니다.

저희 매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키헬컴퓨터를 방문하지 못하셨지만, 주변에 거주하고 계신 분이라 택배 대신 퀵 서비스로 빠르게 상품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에 방문하고 상담을 받은 뒤 다시 수령하는 시간과 기름값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6만원대 AQUARIUM 케이스는 새로나왔는데 너무 멋집니다!

 

오늘의 구성은 디자인 작업에 집중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선택입니다. 게임보다는 디자인 작업에 중점을 두신다면, 저희가 출고해 드린 본체가 딱 맞을 것입니다.

출고된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AMD 라이젠 라파엘 정품 R5 7500F (멀티팩)

메인보드: MSI PRO A620M-E (케이스의 ARGB 5V 3핀이 보드에 없어서 상위 긱바 모델로 변경되었습니다)

RAM: TeamGroup DDR5-5600 CL46 Elite 서린 (32B) 16x2

저장장치: Western Digital WD BLACK SN770 M.2 NVMe (1TB)

그래픽카드: ASUS DUAL 지포스 RTX 4060 O8G OC D6 8GB WHITE

파워서플라이: 앱코 SETTLER-II ST-700S 80PLUS STANDARD

케이스: DAVEN AQUARIUM (화이트) 쿨러: 3RSYS TEAMMOST TM-50 RGB (화이트)

모니터: 삼성 24인치

저희 매장에서는 고객님의 예산과 원하시는 성능을 최대한 맞춰 조립해드립니다.

 

키헬컴퓨터에서 컴퓨터를 구매하시는 것은 언제나 믿음직한 선택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kihel_daegu/

 

더 많은 정보와 상세한 가격 등을 원하시면 인스타그램에서 키헬컴퓨터를 팔로우해주세요. 키헬컴퓨터를 선택하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릴게요!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비대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선생>

저희 키헬컴퓨터가 청구서를 카톡으로 보내드리면, 결제선생을 확인하고,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로만 결제가 가능하시며,  각종 페이가 다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카카오결제 다 편하게 가능합니다. 문의주세요.

 

편하게 카톡으로 견적상담 받고. 카톡으로 결제선생을 통해 결제후, 수령만 방문해서 바로 받아가세요.

(위 퀵 발송도 가능 카톡 상담 카톡 결제 승용차 안전한 퀵배 송당일수령)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