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리뷰

대구 조립컴퓨터 최고사양! R5-7500F + RTX4060, 게이밍의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세요

by KIHEL 2024.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의 키헬컴퓨터입니다. 저희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뛰어난 성능을 지닌 조립컴퓨터를 제공하는 전문 매장으로, 최근 출시된 R5-7500F와 RTX4060으로 구성된 게이밍 PC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립니다.

 

7500F와 4060으로 환상적인 성능의 PC를 맞춰드린 고객님이 계셨어요. 그런데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추가 주문이 들어왔는데요, 이번에는 두 대의 PC에 윈도우 정품이 싹다 포함된 PC에요!

소프트웨어 회사에 존중심이 강한 고객님 였답니다. 😊

기존PC도 점검받고 싶다고 새PC맞추시는 김에 같이 들고 찾아와 주셨어요. 처음에는 간단한건 서비스로 진행해드린다 얘기를 드렸지만, 작업이 시작되자마자 거의 2회 재조립 수준의 난이도의 요청이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헬컴퓨터는 최대한 할인된 금액으로 새PC맞추신 고객님께 기존PC는 1회 작은 비용만 청구했답니다.

언제나 고객님의 요구에 따른 전문적이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R5-7500F + RTX4060, 최고의 게이밍 성능 🎮 프로세서: AMD 라이젠 라파엘 R5-7500F 멀티코어 성능과 뛰어난 오버클럭 능력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프로세서입니다.

 

🎨 그래픽 카드: ASUS DUAL 지포스 RTX 4060 O8G OC D6 8GB WHITE 고해상도 게임과 그래픽 작업을 위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 메인보드: ASRock B650M PG Lightning 에즈원 안정적이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메인보드로 전체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입니다.

 

💾 메모리: TeamGroup DDR5-5600 CL46 Elite 서린 (32B) 16x2 DDR5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로 메모리 병목 현상을 최소화합니다.

 

🔍 저장장치: WD BLACK SN770 M.2 NVMe (1TB) 대용량의 SSD로 빠른 부팅과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 파워 서플라이: 앱코 SETTLER-II ST-700S 80PLUS STANDARD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력을 공급하여 시스템의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 케이스: [darkFlash] DK260 Air MESH RGB 강화유리 (화이트)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유리로 조립된 컴퓨터 내부를 아름답게 보여줍니다.

 

❄️ 쿨링: 3RSYS TEAMMOST TM-50 RGB (WHITE) 고품질의 쿨링 시스템으로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며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1 Home (처음사용자용 한글) 최신 운영체제로 최신 기술과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 전문가의 손에서 조립된 완벽한 게이밍 시스템 우리의 팀은 조립 및 테스트에 있어 전문가로서의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부품은 신중하게 선정되어 최상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조립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에 두고 있습니다. 대구 조립컴퓨터 시장에서 키헬컴퓨터는 언제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해드립니다.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위해 키헬컴퓨터와 함께하세요!

 

🚀 #컴퓨터조립 #게이밍PC #최신스펙 #조립컴퓨터 #키헬컴퓨터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