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3D 프린터

아리아 스타크의 단검을, 3d프린팅으로 뽑았습니다.

by KIHEL 2022. 7. 8.
반응형

미드중에 베스트 top3안에 드는 작품이 바로, 왕좌의게임.. 이다. 그중에 독특한 케릭터~ 아리아스타크 , 내가 아주 좋아하는 매력적인 케릭터의 주인공

바로 그 주인공이 들고 있는, 단검  발리리아 단검 이라고 한다.

다행이도 원본 사이즈 칼날이, 나의 어드벤쳐3(덕유항공) 프린터로 충분히 사이즈가 대각선으로 돌려놓으면 딱 맞아 떨어지기에, 놔눠 뽑을 필요 없이 한번에 출력이 되어, 중간에 붙인듯 한 느낌 없이 완벽한 퀄리티로 인쇄 되었다.

 

당연히 칼날은, 다이소에 판매하는, 광나는 은색 스프레이로 뿌렸고.  금색부분은, 잉크 마커펜으로 잘 칠해 주었다. 작은 보석도 ,중간중간 2개를 장착해야하지만, 나의 실력으로는 잘 나오지 않았다. 아쉽다.

 

 

도면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 보세요 ~

 

싱거버스 도면 주소 : https://www.thingiverse.com/thing:3627159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