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전화 안받으면 문자 주세요 ^.^ 상인동 키헬 컴퓨터

by KIHEL 2021. 12. 2.
반응형

1인 사업장이다 보니, 매장내 손님을 응대하고 있을땐,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연락 못드린 점 미리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제가 다시 연락 드려도 90%가. 다른 업체에 연락해서 수리 진행중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컴퓨터 수리점 특성상, 응대 고객 한분한분의 응대시간이 길기 때문에

연락 오는 모든 전화 하나하나 제가 다 연락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희 업체에 의뢰 맡기고 싶으신데,  제가 전화를 못받았다면 문자 하나(연락주세요) 만 남겨주시면,

영업시간 내 한시간 이내로 다시 제가 금방 연락 드리겠습니다.

 

문자 내용에 어떤 문제인지도 함께 간단하게 적어 주신다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