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인 사업장이다 보니, 매장내 손님을 응대하고 있을땐,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연락 못드린 점 미리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제가 다시 연락 드려도 90%가. 다른 업체에 연락해서 수리 진행중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컴퓨터 수리점 특성상, 응대 고객 한분한분의 응대시간이 길기 때문에
연락 오는 모든 전화 하나하나 제가 다 연락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희 업체에 의뢰 맡기고 싶으신데, 제가 전화를 못받았다면 문자 하나(연락주세요) 만 남겨주시면,
영업시간 내 한시간 이내로 다시 제가 금방 연락 드리겠습니다.
문자 내용에 어떤 문제인지도 함께 간단하게 적어 주신다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공개 > PC컴,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스콘(FOXCONN) 메인보드 바이오스 펌웨어 업데이트 (0) | 2021.12.18 |
---|---|
H61H2-M2 메인보드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0) | 2021.12.17 |
라이젠 1세대 제품, 먼지청소및 서멀재도포? 완료! 키헬 컴 (0) | 2021.11.04 |
노트북 NT950XDZ-A58AW 윈도우 설치 요청 저녘 예약 고객 (0) | 2021.10.22 |
1년전에 판매된 사무용 PC 점검 ! HDD 도 4TB 추가장착! 키헬 컴 (0) | 2021.10.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