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생활정보 꿀템

레노버 x15 pro 이어폰 구매 후기 (난 추천 하지 않음)

by KIHEL 2022. 9. 4.
반응형

2022.08.06 - [공개/생활정보 꿀템] - 레노버 무선 이어폰 lp1 pro 구매후기

 

레노버 무선 이어폰 lp1 pro 구매후기

갤럭시s10을 쓰고 있을때는 항상, 이어폰을 찾으려고하면 안보여서, 줄이어폰을 저가형 10개를 사둔적이 있다. 개당 600원인가 하던 것 같아서. 한개 사보니.? 웬걸, 삼성 정품 폰 구매할때 서비스

hyeonsul01.tistory.com

일단 과거에 lp1 pro레노버 무선 이어폰을 구매하고 아주 마음에 든다라는 후기를 남긴적이 있다. 얼마나 맘에 들었으면, 지인들에게도 적극 구매 추천하고~ 결국 너무 맘에 들어서 어머니에게 쓰던 걸 선물까지 해버렸으니 말이다.

 

역시 레노버는 가격대비 성능이 엄청 품질이 좋다는 기분이 들어 너무 만족 스러운 제품이다.  

 

lp1 pro의 경우 보통 3만~5만에 판매되지만, 알리에서 운 좋게 아주 저렴하게 구매한적이 있어.   다음에 또 알리에서 저렴하게 나오면 그때 더 구매하지 라고 맘먹고 있었다. 

 

그러다가 lp1 pro 보다 네임드가 x15 pro면. 더 상위 모델인가? 아니면 더 신형인 느낌이 나서 구매했지만. 실망뿐이였다.

 

일단 케이스랑 포장은 정말, 그전 모델과 똑같아서 똑같길 기대 했지만...

일단 나의 귓구멍과 맞지 않았다.  귀가 좀 크신 분들에겐 잘 맞을지 모르겠지만. 나한테는 너무 컸던 탓인진 몰라도. 자꾸 빠진다. 운동할때 이미 4번이나 바닥에 내딩굴러 버렸다.

 

그전에 쓰던 lp1 pro는 진짜 미친듯이 흔들고 재껴도. 귓구멍에 딱 박혀서 너무 안정적이다 못해. 귀에다 뽄드 칠해놓은 느낌인데.

 

그에 반해 이건.. 너무 커서 귀에 잘 맞지도 않고. 맞지도 않다 보니 음질이 안좋아보였다. 

 

lp1 pro의 경우, 우퍼 저음이 확실히 좋아서 듣는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쿵쿵~! 고퀼 느낌이 나는데. 이건 그냥  낮은 음의 드럼 치는 웅장한 부분에서 소름이 돋아야 하는 음악이 있는데. 전혀 그런 풍부한 꽉 차는 사운드 감정이 느껴지지 않았다. 얇작한 ... 음질 깨지는 그런 소리. 내가 짝퉁을 구매한 것 인가 의심이 되기도 한다.

아무튼 실망이다. 그냥 창고에 갖다 놓고 다시 lp1 pro를 사야할 듯 싶다.  돈낭비.

제가 귀가 잘 안맞아서 그럴수 도 있으니.... 아님 알리 빨이라 짝퉁일 수 도 있습니다. 이 후기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나. 

알리산 레노버  x15 pro 아무튼 실망입니다.

lp1 pro 보다 훨씬 비싸게 주고 샀는데... 더 저렴한놈 보다 10배나 못한 성능이라니.. 참 구매 대 실패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