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리뷰

키헬컴퓨터, (200만원대) 성능 검증에서부터 특별한 서비스까지! 신뢰로 이끄는 조립PC 구매 이야기

by KIHEL 2023.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어떤 이야기를 해드릴까 고민하다가, 키헬컴퓨터에서 일어난 한 특별한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키헬컴퓨터의 신뢰도와 뛰어난 서비스가 어떻게 고객들의 선택을 이끌어내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지난 주, 차세대 CPU인 13세대 i7에 대한 상담을 위해 저희 키헬컴퓨터를 찾아오신 고객님께서 있었습니다. 그 때 저희는 고객님께 7800x3d를 적극 추천드렸죠. 그런데 고객님께서는 이외에도 다른 곳에서 여러 견적을 받아보시고, 7600 제품군에 대한 정보도 알아가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국 마지막 선택은 키헬컴퓨터였습니다. 고객님께서 그 이유에 대해 물어보니, 바로 저희의 A/S, 정보력, 기술력을 믿었기 때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다른 곳에서는 "그냥 됩니다, 그러니 이것으로 하세요"라는 대충 된 설명에 비해, 저희는 성능과 효용성에 대해 꼼꼼하게 설명드렸기 때문이죠.

그렇게 고객님은 SSD 대용량 2TB와 1TB를 총 3TB로 구성한, 가격 200만원대의 4070 본체를 선택하셨습니다. 이는 고객님이 상세한 상담과 정보력을 원하실 때, 키헬컴퓨터가 최고의 선택이라는 것을 또 한 번 입증한 사례입니다.

그리고 물론, 고객님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저희는 SSD 상위급 무상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키보드, 장패드, 그래픽카드 지지대까지!

아, 그리고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키헬컴퓨터에서는 모든 제품을 출고하기 전에 성능 체크를 빼놓지 않습니다. 3D Mark 벤치 점수, 시네벤치 R23 점수, 온도 체크까지! 이를 통해 고객님께이 수령하신 후에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키헬컴퓨터는 고객님의 만족이 최우선이며, 그 믿음에 부응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립PC #키헬컴 #PC구매 #컴퓨터조립 #PC추천 #가성비PC #게이밍PC #PC허브 #컴퓨터구매 #PC사양추천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