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리뷰

대구 키헬컴퓨터, 5600 CPU + 3060 그래픽카드 탑재한 최고의 가성비 게이밍 조립PC 추천!

by KIHEL 2023.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의 조립PC 전문점, 키헬컴퓨터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최근에 성공적으로 완성해 드린 가성비 최고의 조립PC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조립PC를 선택하는 고객님들은 다양한 용도와 예산,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어떤 컴퓨터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키헬컴퓨터는 고객님들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과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느 날, 아버지와 자녀분이 함께 사용할 게이밍 컴퓨터를 찾는 고객님이 연락을 주셨습니다.

 

다른 업체에서 이미 들려서 중고 컴퓨터를 고려하셨지만, 해당 업체에서 중고 게이밍 본체는 100만원대 부터 시작했다고 하셔서,  더 상세히 알아본 결과 저희 키헬컴퓨터에 연락주셨습니다.

 

새 컴퓨터의 안정성과 성능을 놓칠 수 없다고 판단하셨습니다. 저희 키헬컴퓨터는 고객님의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중고로 100구성하는것 보다 저희 키헬컴퓨터에서 모든걸 신품으로 구성하여도 딱 100이 나오는 가성비 라이젠 본체를 추천드렸죠!

 

 

저희가 소개한 제품은 5600 CPU와 306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조립PC입니다. 또한 화이트 색상의 세련된 외관이 돋보이는 이 PC는 무려 32GB의 램을 갖추고 있어, 모든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결국 고객님은 저희 키헬컴퓨터를 많이 알아보시고, 이 글을 보고 믿음을 가지고 바로 주문을 해주셨습니다. 이런 신뢰를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키헬컴퓨터는 대구에서 가장 신뢰받는 컴퓨터 조립PC 전문점이며, 모든 고객님들의 행복한 컴퓨터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키헬컴퓨터를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리만 보셔도 키헬컴퓨터는 고객님 컴퓨터에 최선을 다하고 정성인게 느껴지시지요!?

 

키헬컴퓨터와 함께라면, 컴퓨터 선택의 고민은 이제 그만! 지금 바로 연락주시면,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컴퓨터를 찾아드립니다.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