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AMD 라이젠5 PRO 4600G & 5600g, 사무용 컴퓨터의 끝판왕! 고품질, 저가격 PC 견적 리뷰

by KIHEL 2023.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달서구에서 유튜브도 하고 있는 키헬컴퓨터입니다.

 

 

오늘은 업무의 왕이 될, 그래, 당신이 바로 업무의 왕이 될 수 있는 컴퓨터 한 대 얘기해볼까요?

 

허허, 사무용 컴퓨터라고 하면 뭔가 재미없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랍니다. 당신의 업무를 한층 더 편리하고 빠르게 만들어줄 우리의 주인공, AMD 라이젠5 PRO 4650G & 5600G가 포진한 컴퓨터 이야기인데요.

 

'왕이 될 남자'라는 광고를 기억하시나요? 이 컴퓨터는 '업무의 왕이 될 컴퓨터'입니다.

 

그런데도 가격은 왕이 아니라, 천민 같아서 더 좋아요. 성능 점수는 거의 9천점에 육박하거든요. 상상해보세요, 당신이 일을 하고 있는데 컴퓨터가 엄청난 속도로 반응하고, 빠른 처리로 당신의 업무를 부드럽게 돕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메인보드는 ASRock A520M-HDV, SSD는 삼성전자 970 EVO Plus M.2 NVMe로, 사무용 컴퓨터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는 DAVEN 라피네를 사용했는데, 가격 대비 품질이 정말 좋아요. 마치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컴퓨터 하나가 완성되는 느낌이죠?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자랑하고 싶은 제품은, COX SECURE SC-500N 파워입니다. '품질이 좋으면 A/S는 필요 없지!'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서 안정적인 A/S를 보장하는 회사를 선택한 건데요. COX는 앱코의 자회사로, 앱코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꼼꼼하게 청취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소비자를 위한 회사랍니다.

 

우리 키헬컴퓨터는 최선을 다해 여러분의 업무환경을 최고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여러분의 업무가 한 층 더 효율적이고 즐겁게 변할 수 있도록,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우리 키헬컴퓨터를 믿어주세요!

 

그럼, 모두 행복한 업무 시간 되세요~!

 

키헬 쇼핑몰 구매 링크 :

제작 시기보다 더욱 최신 트렌드 최신 시세로 실시간 변경됩니다. 온라인 샵에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

(수정 23 10 10)

1번 4650g 본체 : https://kihel.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7

 

(1번-4650G) 사무용 컴퓨터 최고의 선택! 가성비 대비 성능 킹 AMD 라이젠5 PRO 4600G & 5600G PC 견적 공개

유튜브에 서고대른 사무용의 끝판왕 4650G 라이젠 고급사무용 조립PC입니다.

kihel.cafe24.com

2번 5600g 본체 : https://kihel.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8

 

(2번-5600G) 사무용 컴퓨터 최고의 선택! 가성비 대비 성능 킹 AMD 라이젠5 PRO 4600G & 5600G PC 견적 공개

유튜브에 서고대른 사무용의 끝판왕 5600G 라이젠 고급사무용 조립PC입니다.

kihel.cafe24.com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대구컴퓨터

#대구조립PC

#대구컴수리

#상인동컴퓨터

#상인동조립PC

#조립PC배그용

#가성비배그본체

#그래픽카드지지대서비스

#컴퓨터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게임

#업무용

#디자인용

#고성능

#저렴한가격

#신제품

 

#판매, #할인, #무이자할부, #빠른출고, #안전한결제, #만족도보장 #당일주문 #당일출고#높은성능, #최신기술적용, #유지보수간편, #용량대용량,  #게임용그래픽카드탑재,  #확장성높음, #추천/리뷰/평가좋음

 

 

 

 

#키헬컴퓨터 #사무용컴퓨터 #라이젠5PRO4650G #컴퓨터견적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