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대구 키헬컴퓨터! 케이스 교체부터 CPU 쿨러, 상급 메인보드, RAM 추가 업그레이드 부품까지 가져오신, 고객님 맞춤형 PC 완성!

by KIHEL 2023.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는 대구에서 컴퓨터 조립PC를 판매하고 있는 키헬컴퓨터입니다. 

 

먼저, 최근 저희 가게에 방문한 한 고객님의 사례를 공유하겠습니다. 고객님은 PC 케이스 교체와 함께 i7 8세대 제품에 맞는 메인보드 업그레이드를 원하셨어요. 고객님은 메인보드와 메모리를 직접 챙겨오셨는데요, 

 

그래서 시작했어요, 저희의 꼼꼼한 작업이. 모든 장비를 분해하고 정리하고, 새로운 PC 케이스와 메인보드를 장착하고, 그리고 메모리를 추가로 장착했습니다. 기존 메인보드는 사운드 문제가 있었지만, 고객님께서 고급형 메인보드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고급형 케이스를 선택하게 된 고객님은 HDD를 여러개 장착하, SSD도 충분한 공간에 장착하셨습니다. 이렇게 새롭게 탄생한 PC는 마치 새 PC 같았어요. 깨끗하게 정리된 내부와 업그레이드된 사양, 더욱 넓어진 저장 공간...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이렇게 저희 키헬컴퓨터는 고객님의 요구사항에 맞춰 컴퓨터를 조립하고,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뿐만 아니라, 컴퓨터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PC 사용 환경을 최적화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는 제 장비이지만, 그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은 키헬컴퓨터에 맡기고 싶어요." 이런 생각이 들게 만드는게 바로 저희의 목표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다음에 컴퓨터를 구매하거나, PC를 업그레이드하거나, PC에 문제가 생겼을 때는 꼭 키헬컴퓨터를 찾아주세요. 저희가 친절하게 도와드리고, 가장 최적의 해결책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키헬컴퓨터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PC 사용 환경이 더욱 향상될 것입니다. 키헬컴퓨터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PC는 언제나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을 저희 키헬컴퓨터에 초대합니다. 다음 컴퓨터 구매 때, 우리의 만남을 기대해주세요!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대구컴퓨터

#대구조립PC

#대구컴수리

#상인동컴퓨터

#상인동조립PC

#조립PC배그용

#가성비배그본체

#그래픽카드지지대서비스

#컴퓨터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게임

#업무용

#디자인용

#고성능

#저렴한가격

#신제품

 

#판매, #할인, #무이자할부, #빠른출고, #안전한결제, #만족도보장 #당일주문 #당일출고#높은성능, #최신기술적용, #유지보수간편, #용량대용량,  #게임용그래픽카드탑재,  #확장성높음, #추천/리뷰/평가좋음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