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리뷰

AMD 라이젠 R5 7500F와 지포스 RTX 3060 Ti를 품은 '꿈의 게이밍 PC' 만들기 - 대구 키헬컴퓨터

by KIHEL 2023.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 키헬컴퓨터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최근 조립해드린 한 컴퓨터의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이 PC는 작은 아이가 게임을 즐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엄마님이 주문해주신 조립PC인데요,

 

상세한 사양부터 맞춤 조립까지 꼼꼼히 살펴보며 고객님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컴퓨터를 만들어드렸습니다.

 

CPU는 AMD의 신제품인 '라이젠 R5 7500F'를 선택하였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라이젠이 가진 뛰어난 성능과 가격 대비 효율성으로 이제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에게도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래픽카드는 'ASUS DUAL 지포스 RTX 3060 Ti'를 장착하여 게임에서의 그래픽 성능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이 외에도 DEEPCOOL 쿨러, ASRock 메인보드, 마이크론 DDR5 메모리, 삼성 980 PRO M.2 NVMe SSD, 앱코 파워 등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성능을 확보하였고, darkFlash 케이스에 맞춤으로 조립하여 화려한 LED 효과까지 더해 보았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케이스 전면의 LED를 3개로 확장하여 전체적인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습니다. 후면 팬은 저희가 따로 제공하는 시스템팬으로 교체하여 안정성을 더하였습니다.

 

하지만 저희 키헬컴퓨터가 고객님께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것만이 아닙니다. 모든 제품은 출고 전 3D마크 벤치 점수, 시네벤치r23 점수, 온도 체크 등을 통해 성능이 완벽하게 검증된 상태로 고객님께 전달됩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그날 바로 출고하여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저희 키헬컴퓨터는 고객님의 컴퓨터 고민을 함께 해결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과 서비스, 이 두 가지를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대구의 키헬컴퓨터에서 여러분의 컴퓨터를 만나보세요.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AMD라이젠 #지포스RTX3060Ti #게임PC조립 #대구키헬컴퓨터 #컴퓨터맞춤제작 #컴퓨터조립 #성능검증 #당일출고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