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3D 프린터

3d 프린트로 퀄리티 좋은 jeep차량 뽑아보았습니다.

by KIHEL 2022. 6. 12.
반응형

https://youtu.be/as8XroZGtfQ

역시 3d프린터는 도면을 어떻게 설계된 것을 뽑느냐에 따라 퀄리티가 천차만별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 3d도면에도 해상도라는 것이 있는 게 확실하다. 위 작품은 제작자가 해상도 높게 잘 설계하여 3d프린터로 쉽게 잘 뽑을 수 있는 도면을 공개해주었기 때문에 훌륭한 ,작품이 실력이 이제 막 배우기 시작한 나 조차도 굴러다니는 바퀴 퀄리티 까지 완벽하게 , 제작이 되었다.

 

영상에서는 바퀴가 잘 안굴러가는 것 처럼 보이지만, 아니다. 내가 한손엔 휴대폰 한손엔 힘을 꽉주고 밀어서 그렇지,  그냥 숙 밀어버리면 알아서 잘 굴러갈 정도로 잘 굴러간다.  앞으로, 3d프린터 작품을 매일 만들어서 이렇게 유튜브로 짧은 영상으로 소개를 해볼까 싶다. 3d프린터 생각보다 유용한 아이템이다.

 

발암물질 에대한 이슈가 있긴 하지만. 나도 무서워서 창고에 두고, 환풍기 환기 , 그리고 들어갈땐 2중 문 으로  공기가 새어나오지 못하게 막고, 마스크 두개 쓰고 들어갈 정도로 나는 안전에 굉장히 치밀하게 3d프린터를 하고 있다. 혹시나 가정에서 하실 분들은 필라멘트 유해성분에 대한 공부를 깊게 하셔야 하니 아직은 강력하게 추천드리기가 어렵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