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3D 프린터

3d 프린터로 뽑은 10~15cm 장식 글귀 로고

by KIHEL 2022. 9. 3.
반응형

아크릴판으로 매장명이나 로고를 뽑아 장식하시는 대표님들 매장을 보고. 3d프린터로 뽑아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하나 뽑아 보았다. 

필라멘트 값을 최대한 아끼기 위해 속은 텅텅~ 비게 만들었다. 속이 비어서 흐물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두께를 좀 올렸다 보니 겉면은 제대로 잘 출력이 된다.
실버 필라멘트로 해야 고급스럽게 반짝 반짝 거리면서 빛나기에 퀼리티 높은 느낌이 난다.
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빛 반사가 제대로다 .
R Y Z E N  S T O R E 를 뽑아볼 예정
A M D 는 그냥 살짝 진한 초록색으로 뽑았지만 멀리서 보면 그냥 검은색 같아 보인다. 아마 저게 13? 14CM 크기로 뽑았다.
생각보다 엄청 깔끔하고 멋지다. 엄지속가락 하나 넓이를 이용해서 간격을 맞춰주니 일정하게 붙여진다.
ST는 좀 크게 뽑아서 강조 했다. 생각보다 이쁘게 잘 나온 것 같다.

 

허전한 벽면이 이렇게 , 입체 로고가 박히니, 한층 더 멋진 매장 인테리어가 된다.

아크릴판으로 주문하면 8만원 정도 비용이 들었다고 했는데... 나는 실크 필라멘트는 저렴하게 주고 사서. 몇백원 밖에 발생 안해 정말 경제적이다.

 

3D프린터 홍보해서 1도.. 나에게 도움되는 건 없지만. 그래도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참조하면 될 듯

 

 

3D프린터 관련 정보를 소통하고 싶다면, 덕유항공 공식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를 참고해 보세요. 많은 유저 분들과 3D프린팅에 대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키헬이 열심히 활동 중인 곳 

덕유항공 : https://cafe.naver.com/ddyair

 

덕유항공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3D 프린터에 관한 많은 유용한 정보를 올려주세요.

cafe.naver.com

 

키헬이 사용하는 3D프린터 구매 출처는 ?  아래 덕유항공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글 작성자는 해당 프린터 회사와 1도 관련 없습니다)

https://dyairkorea.com/

 

덕유항공 3D프린터

덕유항공 3D프린터

dyairkorea.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