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3D 프린터

3d 프린터로 라X젠스토어 현판 만들기.

by KIHEL 2022. 9. 2.
반응형

많은 베스트 셀러 책을 읽으면서 절대 하지말아야 할 행동이 내 능력을 남에게 보이면 안된다 라는 글귀가 기억에 남습니다. 

 

저는 하지 말아야 할 그 행동을 하고야 말았습니다.  

 

호호 사장님들~ 나 3d프린터로 멋진 작품 하나 만들었습니다. ^^ 

 

이제부터 악몽이 시작되는 걸까요. 사실 이 인증 현판은.  스토어 운영하는 사장님들이 가장 유혹 당할 만한 아이템인걸 저는 딱 알고 있었죠.. 인기 대 폭발할 것 이라는 것을요. 

 

"사장님 저도 만들어주세요 얼마 드리면 될까요"

 

또 섭섭하게 이런걸로 돈 받을 순 없지요.... 스토어 끼리는 하나의 식구니깐요....  큰일났구만요.

우측은 amd 에서 보내준. 인증 스티커 와 비슷하게 모델링 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감쪽같죠.

입체형이다 보니. 너무 이쁜것같습니다.

다리미로 지지고 싶은건 기분탓.

그래도 멀리서 보면 완벽하지요. 

 

대부분 앞에 년도만 빼면 평생 소장 되는 레어 아이템이라고 너무 좋아하십니다.

3d 프린터를 배우고 가장 뿌듯한 작품이네요. 선물하는 보람도 있고 즐겁습니다.

일이 더 바빠진 건... 기분탓일지 모르겠습니다.

일이 밀리고 있어요. 여기저기서 전화 오네요. 왜 안해주냐고.. 내일은 뒷전이 되버린.. 유혹의 현판. 

여러 라이젠X토어 선배님들 상판을 4개째 만들고 있네요.  일이 커졌습니다. 여러분... 3d프린터 배워서 좋은 점은 인기가 많아진다. 단점은 바빠진다.  인기쟁이된 관종은 오늘도 신이 납니다.

 

3D프린터 관련 정보를 소통하고 싶다면, 덕유항공 공식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를 참고해 보세요. 많은 유저 분들과 3D프린팅에 대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덕유항공 : https://cafe.naver.com/ddyair

 

덕유항공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3D 프린터에 관한 많은 유용한 정보를 올려주세요.

cafe.naver.com

 

키헬이 사용하는 3D프린터 구매 출처는 ?  아래 덕유항공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https://dyairkorea.com/

 

덕유항공 3D프린터

덕유항공 3D프린터

dyairkorea.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