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컴퓨터 파워 순위 (유명 유튜버 체험판의 컴퓨터채널에서 선정된 개인적인 평가 정리표)

by KIHEL 2019. 7. 8.
반응형

최근 들어서 자주 보게 되는 유튜버님이 한분 계십니다. 컴퓨터 수리업을 하면서 한 번쯤은 보게 될 수밖에 없었던 컴퓨터 유튜버이기 때문에 개인적인 순위표들이 저와 너무 비슷하기 때문에 공감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키엘은 예전에, PC방 보수업체에서 대략 100개가 넘은 PC방 체인점을 관리를 하는 곳에서 일을 해봤기 때문에 어떤 수천 대의 PC가 조립되어 출고될 때 어떤 파워가 탑재돼서 나갔을 때가 불량률이 없었나 라는걸 바로 체감을 느낄 수 있는 게 바로 PC의 물량과 보수는 무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확연히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OO 파워가 120대분 조립되어 나간 PC방이 시간이 흘러 파워가 터지는 사례 이런걸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파워 브랜드를 선정하기 때문에, 어떤 파워가 안정성이 좋은지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런 저의 경험과, 이번에 유명 유튜버, 체험판의 컴퓨터채널에서 공개한 개인적인 평가와 너무 흡사했기에 체험판님이 언급한 파워들 순위를 기준으로 아래 표를 만들어 보았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험판님은, TOP4 와 TOP3와 TOP2 사이는 모두 넘사벽으로 안정성이라던지 여러 부분에서 차이가 분명히 나는 것이다라고 얘기했고 저도 어느 정도 인정하는 바입니다. 컴퓨터 수리하면서 저 순위대로 불량률이 들어오는 것 같으니 말입니다. 

 

파워는 컴퓨터에 굉장히 중요한 내구성 역할을 하니 파워와 메인보드 만큼은 좋은 녀석을 쓰셔야 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