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운동,건강

사랑니 제거 수성사랑니치과 리얼 후기. 두번째 (구#수성퍼스트치과)

by KIHEL 2020. 8. 11.
반응형

2020.08.10 - [꿀팁 리뷰] - 사랑니 제거 수성사랑니치과 리얼 후기. (광고 아님 ^^) #수성퍼스트치과

사랑니 제거 수성사랑니치과 리얼 후기.  (광고 아님 ^^)  #수성퍼스트치과

(21-07-02 수성퍼스트치과 에서, 수성사랑니치과로 치과 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요즘 유튜버들 사이에서, 뒷광고가 논란이되죠.. 광고면 광고라고 적어야 한다더군요.. 아무튼 하찮은 쪼렙 블로거

hyeonsul01.tistory.com

지난 포스팅 1편을 참고하실 분은 위 링크 클릭하세요 이번엔 2편 후기입니다.

수성퍼스트치과 에서, 수성사랑니치과로 치과 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위치 동일)

사랑니와 윗니 까지 총 2개 발치하고 하루가 지났다. 보통 잘 때 많이 아플 것이라고 했는데.. 전혀? 욱신거린다거나 아파서 잠이 못 들거나 하지 않고 완전 개꿀 잠잤다. 자고 일어났음에도 아프지 않았다.

원래 많이 아프면. 그냥 다음 주가 아니라 2달 뒤에 완전 다 아물었을 때 갈려고 했는데 그럴 필요 없을 것 같다.

어제 포스팅한 후기 댓글에 내가 5시간 지나서 마취 다 풀리는 아프다 라고 쓴 것 있었는데. 그건 내가 지혈이 안돼서 거즈를 뺏다 꼽았다 자꾸 그 부위에 자극을 줬기 때문에 아픈 거지. 그냥 거즈 쭉 물고 있는 상태로. 얼음찜질만 제대로 해주고 자극 안 주면 1도 안 아프다.

사랑니 겁먹을 필요 없을 것 같고. 무엇보다도, 수성사랑니치과(수성퍼스트치과)에서 아주 빠르게 잘 뽑아주셨기 때문에, 실력 좋으신 의사 선생님 덕분이다 라는 말 밖에 할 게 없을 듯합니다.

다른 대학병원이나 그런 곳에서 하신 분 후기를 보면 대부분 사랑니 뽑을 때 10~15분 걸렸다 라고 하는데. 나는 1~2분 걸렸다. 하나도 빠짐없이 아주 깔끔하게.. 그것도 난 남들보다 훨씬 더 어려운 위치.. 사진 찍어둘 걸 어머니가 폰 맡기라고 해서 몼찍었는데. 사랑니가 완벽하게 누워있는 상태였음에도. 다른 치과에서 어려운 사랑니라고 거듭 얘기한 것인데도. 1~2분 만에 후딱 해치운 걸 보면.?

그리고 수성사랑니치과(수성퍼스트치과)는 하루에 수십 개 어려운 난이도의 사랑니를 뽑기 때문에. 노하우와 경륜이 엄청나지 않을까 예상해 본다.

대충 최종 결론은, 발치 수술할 때도 안 아팠고. 수술 후 에도 1~2시간 정도 그 부위를 지혈한다고 건드려서 아픈 거 외엔 특별히 힘들거나 한 것이 없었다. 그냥 참을 만하다는 결론.

뭐 지옥니라니 널 엿 먹이려고 나온 이빨이라니 고통스럽다니 하던 포스팅들은 나의 경험상 거리가 멀다. 군대에서 더 힘들고 고통스럽고 크게 다친 기억이 있던 나로서는. 사랑니 제거로 인한 고통은 내가 경험한 고통의 top 30위? 정도.. 측에도 못 끼지 않을까 싶다.

사랑니 뽑은 고통보다.. 치아교정 고통이 1위라면, 사랑니 뽑은 고통은 약 25위 정도로 예상하면 될 것 같다.

치아교정은 이빨을 전부 다 으스러뜨리는 느낌이 나고 눈물까지 나지만.. 사랑니는.. 뭐.... 살짝 욱신하네~ 뭐 그 정도이니깐~ 치아 교정도 버텨보신 분들이라면 사랑니 따위 걱정할 거 없다. 수성사랑니치과(수성퍼스트치과) 선생님이 잘 뽑으신 덕분이겠지만 말이다.

2020.08.17 - [키헬 (일상)] - 사랑니 발치 수성사랑니치과 리얼 후기. (마지막 최종편) #구-수성퍼스트치과

사랑니 발치 수성사랑니치과 리얼 후기. (마지막 최종편) #구-수성퍼스트치과

21-07-02 수성퍼스트치과(구) 에서, 수성사랑니치과(신)로 치과 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저번에 첫번째 두번째 포스팅에서, 왼쪽을 뽑고 매우 만족했었던 포스팅을 했었다 이번엔 마지막이다. 2020.08

hyeonsul01.tistory.com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