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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어머니가 폰이 고장 나서 나는 개인폰 회사 폰이 있고... 개인폰은 지인 연락용이로 쓰므로 당분간은 그냥 어머니께 빌려드리기로 하여 유심칩을 바꿔 끼우고, 폰을 초기화시킨 후 사용하시게끔 빌려드렸습니다.
그 후 어머니 폰이 택배 도착하여, 다시 회수하여 나의 유심을 꼽고 초기화 후 카카오톡 설치하고 로그인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은 문구가 뜨는 게 아니겠던가.
다른 블로거들 내용 참고해도 아시겠지만. 카카오 고객센터나 상담사들은 절대 이 문제에 대해 해결을 해주지 않는다 고 합니다. 그래도 달라졌을지 모르니, 다시 한번 문의해 보도록 합니다.
이런 일로 인해 국민청원까지 등록되었다고 알 고 있습니다. 전국민이 다 쓰는 카카오톡... 이젠 개인 기업이 아니라 공공의 앱이 되었을 텐데. 이런 처사는 시민의 큰 피해와 가까운 불편함을 초래하는 행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문제가 커 보입니다.
사정을 자세히 얘기 했음에도. 카카오 고객센터에는 형식적인 답변만 할 뿐 인간적인 해결책을 내놓아주지 못했습니다. 그냥 ai나 다를 빠 없는 답변 형식이지요.
특이사항이 감지 안되면 해결해 준다고 하는데 그냥 기다리라는 말 밖에 안됩니다. 수주 내로 해결해 주신다고 합니다.
.. 수.. 주.. 내..로.. ㄱ ㅅㄲ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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