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등산, 캠핑

뭘 해도 재미가 없을때 등산을 가즈아~ 대구 앞산 전망대

by KIHEL 2020. 11. 11.
반응형

일을 해도.. 열정이 없고.. 유튜브를 봐도 재미도 없고. 넷플릭스도 감흥이 없고 뭘 해도 재미가 없다...

방에서 뒹구르는 것도 지겹고. 운동도 근육이 지쳐서 그런지 의욕도 없을때. 만병통치약이 있다. 바로 등산이다.

전동킥보드를 타고 쒼나게 달려와서 올라가기 시작한다.

보인다..보여.. 하두 많이 올라오니까.  이젠 힘들지도 않다. 가볍게 산책한 느낌? 은 아니지만.... 나름 힘든 맛이 있다.

힘들게 올라오면.. 이 성취감 아는가.. 세상은 참 아담하구나.. 좁구나. 밑에 있을땐 온 세상이 넓어 보이지만. 꼭대기에 와서 내려다 보니... 난 정말 좁은 세상에 오목조목 남들과 살아가는구나 하고 .. 대구를 한손바닥에 보고 있는 느낌이다.

그냥 저기가 내가 보이는 게 대구 도시 전체를 보는것이니.. 참 작구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환하게 보인다.

이렇게 ~ 등산 정상을 찍고 내려가면. 이제 뭘 해도 다시 재밌어진다.. 참 신기하다.  다시 유튜브를 보든~ 넷플릭스를 보든 모든게 신난다. 몸을 고생시키니 뇌가 활발해진게 아닐까 싶다. 고생 끝에 속 시원한 공기 쉬고 힐링하고 나니. 뭐든 잘 풀릴 기분이다.

등산 갔다 와서 파 하나 시원하게 굽어주고.. 처음 해봤는데 엄청 쉽고 맛난다.  전 부치는게 이렇게 쉬웠을 줄이야.. 

집에 남아도는 파 싹다 전으로 다 굽을뻔 했네

요즘 버거킹 롯데리아 대박 세일 많이해서... 햄버거 킬러 되어간다.. 가성비 굿..  2000원 이었떤가.. 개싸..

오이에 기생충 많다해서 소금에 절이고 무치면 다 박멸된다길래 했는데.. 다 버렸다 ..  소금을 너무 많이 넣어서 지옥을 맛보는 줄 알았으니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