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키헬 컴퓨터 일상 블로그 (10) 중고PC매입, 오니츠카타이거, 게미이PC재탄생!, 배달의 민족 대박, GTX1050ti 중고 입고 완료!

by KIHEL 2021.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헬컴 입니다. 매일매일 휴대폰 사진함을 정리하고 있는데, 폰의 용량은 작고... 블로그에 남겨두면 언젠가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하나하나 남기려고 합니다. 그냥 지루한 일상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볼트론 케이스에 담긴. 인텔 제품의 본체를 매입했습니다.  파워가 영 삐리하고.. 내장그래픽용 사무용 pc로 보입니다.

그래도~ ddr3램 이 8기가라 만족합니다. 깨끗하게 잘 살려서 외장 그래픽카드 들어가고 몇군대 손만좀 보고 부품 갈면 . 게이밍 중고pc 탄생입니다. gtx 1050ti를, 라이젠파트너스 회원님이 저렴히 팔아주셔서 그거 달아놔야 겠습니다~ 중고pc문의주십시오~

저는.. 발볼이 얇고 취향상. 발에 딱! 맞는?  태권도화 같이 착감이 양말 신은것 처럼 쫙 ! 맞아야 편한데.  오니츠카타이거 만한게 없습니다... 하. 근데 일본 상품인 걸 뒤늦게 알은 건 실수..

불매 강요는 나쁜 것이다.  아식스에서 전범기 가 그려진 신발을 올렸는데 사실이 아니였다고 한다..

www.wikitree.co.kr/articles/237696

 

"아식스가 '전범기' 그려진 신발 판매한다" 진실은?

유명 신발 제조 업체 '아식스(Asics)'가 최근 전범기가 그려진 신발을 출시했다는 글이

www.wikitree.co.kr

가끔 일본인 중에서도 자국을 비판하며. 한국을 도와주려는 선한 일본인도 많다. 또한 그런 기업도 많다. 잘 분간하면서 일본이라고 해서 다 욕할 건 아니다.   그래도 여론이 좋지 않으니, 이번 아식스는 다 떨어질때까지 마지막으로 신는걸로 해야겠다.

 

다 떨어지면 다른 신발 찾아봐야겠습니다. 국산 신발 ..뭐 없나..

아무튼.. 요 오니츠카타이거 오케이몰에 구매하면 매우저렴하게 살 수 있으나..  비추천한다. 한국 상품 사신자.

패션과. 옷에 관심이 1도 없어서 브랜드가 어느 회사인 지 잘 모름... 

편하긴 하다. 끈 없는 타입인데 이게. 일반 멕시코66 끈 있는 타입 보다 훨씬 편하다. 천 재질인가? 그렇다 보통 끈 있는 애들은 가죽 재질인데 이건 진짜 양말 신은 느낌이다.

짱편

아... 왜 이게 일본꺼냐 말입니다....엄청 편한데 너무 아쉽습니다.  

노트북 ssd 사망건 고쳐주고.. 윈 재설치~

가볍고 허접한놈...

앞전에 ssd 수리 받고 저희매장에 좋은 감정이 있으셨던 손님이 또 오셨습니다. 르누아르 4650g  포토샵 프리미엄급 으로 사용하고 싶다 하셔서 ram 16으로 맞춰 판매 도와드렸습니다. 조립pc는 키헬컴에 의뢰하십시오 당일 판매  가능합니다.

요즘 배달음식이 너무 잘나옵니다. 옛날엔 꽝일때가 많았는데 요즘은 평점 테러?> 이런거 있어서 그런지 다들 엄청 열심히 잘 만들어서 너무 맛납니다. 10번 시켜먹었는데 10번다 면이 뿔지도 않고 맛도 상타치입니다.

 

GTX 1050TI 기가바이트 제품... 라이젠파트너스 회원님 저렴하게 판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

레알 거의 새제품같은데  채굴용으로  2~3달 정도 사용하고 창고에 박아놧던거 시간이 좀 흐른뒤에 꺼내서 정리중이라고 한다..말 그대로 정말 깨끗..

요즘 컴퓨터 일거리가 없어서. 집에 돌아댕기는 보세 신발 판매하고 있다. 중고로 새제품 5000원   260사이즈 치곤 크군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후기 쓰면.  만두나 짬뽕국물이나 등등 주는데,  짬뽕국물 퀄리티가 대박이다... 국물만 있는게 아니라. 짬뽕 건더기 다 들어있따 오징어랑 많이.. 그냥. 간짜장 시켜서 면을 짜장 반 짬뽕만식 담궈주면 짬짜면..

 

하 이집도 진짜 개꿀 맛.

아까 그 고장난 PC 매입한거 CPU가  무려 I5 6600이다. 잘 살아나서 고맙다.

GTX 1050TI 탑제 완료!

짜잔!! 알콜로 풀 세척하고. 바람 불어서 내부 세척 약 품 세척 소모품 싹다 갈았따. SSD도 새걸로!

게이밍 본체 완성!

그래픽카드도 다 뜯어서 서멀 고성능으로 재도포 해놓고 먼지 다털은걸로 꼽아 둔거다.

새거같다... 진짜. 알콜 소독 진짜 열심히 면봉 가지고 새제품 처럼 케이스 딱아놨다.. 이렇게 게이밍 본체 !! 키헬컴에 문의  GOGO

 

저희 매장에서 약 2년전에 컴퓨터 본체 구매하신 분이시다. SSD가 불량 인식 나서. 제조사에 SSD 보냈고,

중지코드 CRITICAL PROCESS DIED.... 그래픽카드 문제로 해결했다.

 

마이크론 3200 클럭 8기가 2개랑~ 삼성 NVME 수입병행 256기가 M.2  세트~

원래, 2만원짜리  케이스 ,인 클래식1 제품으로 나가는 제품인데. 서비스로 앱코  4만8천원 택비 하면 5만원 케이스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서 납품나갔다.

흠... PC 구매를 현금으로;; ?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처리 해드렸습니다~ ^^

노트북으로 캐드 보기만 하면 된다고 하셔서 뷰어 버전 설치 도와드렸습니다. 엑셀도, 365 버전이랑 2013버전 두개 설치하셔서. 곂치는 바람에. 엑셀이 똑바로 설치 안되서, 2013복구 처리하고 365버전은 삭제 도와드렸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