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이지체크 카드단말기 사업자 주소 변경. 카드사 전화하기 고통스럽다.

by KIHEL 2022. 2. 7.
반응형

현재 코로나로 상담사 축소 영업 인해 라는 안내로, 상담이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래도 한번 끝까지 시도해보았습니다. 전화가 안되면, 전화 상담 예약 걸어 놓고 직접 전화 주던가 해야지. 통화를 20~40분 동안 연결음 듣게 만드는 모든 카드사 서비스는 유감스러울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OK (난이도 보통)
외환 하나카드 1588-3200 -> 연결대기 5분 정도 짧았음. 입금계좌 못알려줘서 중단 카드가 12개가 넘어서 입금주소가 다 다른 것 같았는데 헷갈려서... 일단 한번 보류 하였습니다.
다시전화해서
2-0 번 누르고 가맹번호 입력하고# 상담원 연결. 이번에도 금방 연결 됨 상담원이 많은 듯 합니다. 사업자번호랑, 은행입금계좌 , 그리고 팩스 보내고 끝
팩스번호는 050 4092 027** 로 안내 받았었습니다.



OK (난이도 매우 심각히 어려움) 가맹점 이슈가 있었다고 함
신한카드 1544-7000 -> 홈페이지 채팅 상담 하려고 했는다 일반업무는 안본다고해서 패쓰,
2-1-0 -5 누르고 전화하니 10분뒤에 전화 받으니, 가맹점 주소 바꾸고 싶다고 하니까 가맹점 전화로 연결해준다고 또 다른곳에 넘기는데 대기시간 수십분 걸린다고 안내함 30분 대기 하고 안되서 1차 포기.

불가능이라고 보면 됩니다. 아무리 시간 지나서 오후 쯤 걸어봤는데 계속 20분 넘게 걸린다 해서 일단 2차 보류

다시 시간 조금 더 지난 오후2시20분쯤
디지털ARS 연결 후 - [가맹점] 텝 선택 - 0 - 사업자번호입력 - 5분정도 걸린다고함 - 5분더 걸려서 10분 기다렸더니 분명 가맹점 메뉴탭 선택해서 전화 걸었고 가맹점 부서로 연결 했음에도. 또 다시 가맹점 다른 부서로 연결한다고 하고 10분 걸린다고 함 10분 넘었지만 연결이 안되고 손님이 와서 다시 중단.
언젠가는 주소지를 바꿀 수 있을까...너무 큰 걱정이다.

2 - 1 - 9 - 0 - 5 오후5시20분이 되었으니 이제좀 되겠지 다시 시도 완전 개판이다. 5분기다렸더니, 가맹점 변경은 부서가 다르다고 또 넘겨주더니 넘겨받은 사람이 또 부서가 다르다고 지금 2번째 넘기고 있다. 이제 3번째다. 인내심 폭발? 이건 누구라도 화내더라도 인정해줘야한다. 사람이 참을 인 3번이라는데 3번째지 않는가.

내가봤을떈 통신사와 짜고, 요금 기본요금제 무제한 아닌 사람들 요금제 올려버릴려고 상담사가 여유가 있음에도 일부로 안받게 시켜서 요금제 올리게 만들려는 건가.
난 이미 이 전화로 250분 넘어가서. 요금제 무제한으로 바꾸고 전화걸고 있다.
말이 되는가.. 상담서 연결 때문에, 하루만에 250분 연결 하고도 전화를 못받아 처리를 못하고 있다.

이것은 신한카드 민원을 넣은 상태이다.

지금도 통화 걸고 있는 상태로 이 글 쓰는 중인데... 그냥 블로그 글 때문에 오기로 하고 있지만. 여러분들은 그냥 단말기 회사에 전화해서 3만원 정도 한다고 하니까. 그냥 3만원 주는게. 좋습니다. 시간도 정신건강에도 ..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는 신한 은행과 신한카드 최대한 멀리 하고 싶어진다. 지금 20분째 또 기다리고 있다 합이 또 30분이다. 오늘 하루 일과가 그냥 신한은행 연결음 아침부터 저녘 늦게까지 계속 걸고 있는데 안받는거면 오늘 하루는 회사가 망한게 아닐까? 일단 월요일이라 그럴 수 있으니 오늘은 포기하고 내일 다시 지옥을 시작해봐야겠다.

연결음도 고객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게~~ 꿈과 희망이 가득한 미래 신한카드~
하며 쪼금 기분 나쁘게 노래를 부르는데, 2시간이 넘게 신호음이 가고 있으니, 노이로제 걸릴것 같다. 나를 더욱 약올리는 거 같다는 기분이 드는건 기붓탓이 아닐지도 모르겠다.

30분 후에 또 연결이 되었고 상담원도 친절했고 처리도 팩스 없이 바로 되었습니다. 연결음만 76분 기다렸다 하니까, 지금 가맹점에 이슈가 있으셨다고 했습니다.....
오늘 카드회사에 통 전화 연결음이 200분쯤 됩니다..

오후 5~6시에 전화하면 금방 받는다고 한다.  근데 오후5시20분에 전화 걸었을때. 대략 통화음 10+30 해서 총  40분정도 걸렸다. 그전에는 아예 불가능하다.

 



OK (아주 쉬움)
롯데카드 1588 8100 전화중 -> 그냥 변경된 주소 알려주니까 다른 절차 없이 바로 변경 됨 전화 대기 오전 11 시 쯤 5~10분 정도 걸림



OK (어려움)
비씨카드 1588-4000 (어플도 가능!) <- BC카드앱으로 했는데. 목록이 없어서, BC카드가맹점앱 으로 다시 설치 해서 로그인하려 했떠니, 업무량이 많아서 로그인 조차 안된다고 함 걍 무조건 전화가 최고인 듯

전화 23분 손님 전화와서 연결 1차 포기 전화 매우 안받음.

버튼식ARS 2번 -> 가맹점 3번 -> 가맹점번호 입력 -> 1번 -> 5번 -> 1번 -> 대기고객 150명 이상이라고 함 ->
38분 기다리니까 전화를 받긴 한다.
02 500 30** 번호 받았고 사업자 등록증 발송






OK (쉬움)
국민카드 1588-1688
2-1-0 - 사업자번호 #
팩스번호 0505 062 05** 로 안내 받아서.
사업자 팩스 발송 쉽게 됨



OK (어려움)
농협카드 1644-4000
2-4-0 -4 - 사업자번호입력# -1
10분 넘게 걸려서 1차 포기 30~40분 걸릴 분위기라서.
다른 카드사도 다 20~30분 걸리니 여기 다시 시도 함.
연결음에서 시작에 5분걸린다고 하니 금방 될 듯 함
11분 걸렸을때 연결 되었으나 신한 카드 처럼 , 가맹점 관련 선택 으로 연결한건데도 불구하고, 주소 변경 건은 또 다른 부서로 연결해준다고 함. 19분 더 걸려서 통화 연결 됨
02 6926 48** 팩스 번호 받앗고 사업자 보내는 것으로 끝




OK (어려움)
삼성카드 1588-8700
통화 대기 19분 걸림
바로 디지털ARS로 연결되는데. 어르신이면 찾기 어려울 듯 근데 잘되어 있음. 맨 밑에 내려보면, 가맹점 작은 메뉴 있는데 거기서, 주소변경은 없으니 우측에 동그랗게 상담원 연결 누르면, 사업자 번호 적으라고 나오고 적으면 상담원 연결 진행됨. 상담 내용 축소할 수 있는 시스템 마련이 되어 있긴 함
0504 303 13** 팩스 안내 받았고
등록증 보내주고, 이름, 사업자번호, 입금 계좌번호 안내해줬음.



OK (매우 아주 어려움)
현대카드 1577-6000 + 정보변경 신청서 필수 (문자로 전달 가능)
3-0-가맹점번호 입력-

계속 대기하시겠습니까 도 아니고. 갑자기 통화량이 많으니 다음에 전화 하라고 하며 지스스로 전화 끊어 버림. 역대급 서비스 최악의 카드사.

2시간후 다시 시도중. 오후5시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빨리 받음
등록증사본
정보변경신청서 -> 팩스 발급 홈페이지 발급
플랜카드 가맹점 클릭후 우측 자료실 정보변경신청서 받고 기재후 주소지 체크 대표자 성함 사인
02 2165 9977 팩스 안내 받음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에 전화 200분 이였는데...; 하루만에. 전화 통화 하나도 못해고 거의다 써버렸습니다. 처음안 사실은 통화 연결음에도 전화요금이 소비된다는 것... 전화가 연결 되어야만 소비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습니다.
전화도 무제한 요금제로 변경 했는데... 3일만에 이미 전화요금 200분 다 나갔기 때문에 지금 변경하면 초과한 만큼 할인 못받고 내야한다고.. 할인 못받으면 알뜰 요금제라 X4배 비싼데 ..



마음이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이거 한번 해보면. 성질날 확률이 높다. 대부분 카드사가 전화를 30~40분 기다리게 하니 그마저도 안받으니 사람이 방법을 알면 화가 안나지면 방법을 모를때, 스트레스를 크게 받을 수 밖에 없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