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등산, 캠핑

김병만이 쓰는 나이프.. 가격만 50만원 짜리 레저용 명품 나이프

by KIHEL 2017. 3. 8.
반응형

나이프를 하나 살까 고민하다가. 보게된... 신의 나이프 모델명 810SBK 이다. 딱 봐도. 심상치 않았던 이녀석의 가격을 한번 검색 해 보았더니.. 유에스일공장 에서 판매하는 가격 51만원 이더라...ㅋㅋ 

요세 들어 칼 덕후가 되어 가고 있어서. (하...) 너무 너무 수집하고 싶은 최종 제품이다... 나이프 따위 가격이 50만원 이니, 조금 부담스러운 사치품이 되겠다..

  • 사진만 보면.. 에이 그냥 칼이나 ..싶은데 이 녀석은 실물 깡패다.. 일단 이 제품은 일반인 소지는 가능하지만, 소지 허가증을 발급 받아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다. 아무래도. 길이가 조금 커서 그런건지.. 자세히 알아보지는 않았다.

 

  • 정글의 법칙에 김병만씨가 이칼로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한다... 방송에서 아무 칼이나 쓰는 줄 알았는데 칼 마저도... 홍보용인가.. 아무래도 김병만씨 같이 정글의법칙 같은 타지에서 오랫동안 방송하는 사람이라면 직업상 필요한 도구니 꼭 비싼녀석이 필요한 모양인가 보다...

 

좌측 사진은, 매우 화질이 안좋은 사질이라 퀄리티 부분이 잘 안보이는데... 주소는 http://egloos.zum.com/lightnia/v/5162303 여기서 이칼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무게도 매우 가볍고... 그립감이 너무 좋다고 하니... 언제 한번 실물로 만져보고 싶다.

 

10만원대 나이프중 가성비 최고 추천 <-클릭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