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대구 키헬컴퓨터] 컴퓨터 전원이 안 들어가요? R3 4100, A520보드 NVME SSD 리뉴얼을 통한 활용한 완벽한 해결!

by KIHEL 2023.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 키헬컴퓨터 입니다!🙌

 

고객님들의 컴퓨터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전문가인 저희, 오늘도 한 건의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 전원이 안 들어가는 컴퓨터 문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컴퓨터 전원이 안 들어간다니, 상상만 해도 참 곤란한 일이죠.

🔌 하지만 걱정 마세요. 여기 대구 키헬컴퓨터가 있습니다!테스트기로 모든 부품을 꼼꼼하게 확인했어요.

 

RAM, CPU, GPU, 파워, SSD... 모든 부품이 정상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보드 불량이었어요! 전원이 살아 있는데도 전력이 들어가지 않는 경우는 거의 90% 메인보드의 문제가 확실합니다.

 

그래서 고객님의 7세대 인텔 메인보드를 교체하기보다는 리뉴얼이 더 낫다는 설명을 들으시고 새롭게 탄생된 본체로 결정했습니다.

 

성능이 2배 높은 R3 4100 CPU와 A520 메인보드로 교체해드렸어요.

🔧 이제 기존에 쓰시던 CPU 제품보다 더욱 높은 성능(2배)을 자랑하게 될 거예요.

 

아직까지도 끝이 아니에요. NVME까지 추가로 달아줬습니다!마지막으로, 케이스 팬의 소음이 고객님께 부담이 되신다면,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새로운 케이스로 교체해드립니다!

 

🛠️대구 키헬컴퓨터는 언제나 고객님들의 컴퓨터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가로서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능이 뛰어난 CPU와 그래픽카드를 활용해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키헬컴퓨터 #대구조립컴퓨터 #CPU활용 #그래픽카드 #메인보드교체 #전원문제해결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