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PC컴, IT정보

MSI 옵틱스 MPG321QRF-QD, 게이밍 화질과 성능이 만난 완벽한 조화

by KIHEL 2023.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키헬컴퓨터에서는 최근 MSI 옵틱스 MPG321QRF-QD 모니터를 수량 입고 완료되었습니다. 박스 자체가 32인치 박스가 아닌 40인치 느낌인데 왜이렇게 클지 벌써 기대되네요.. 10kg이다 보니 ..

 

 

이 모니터의 여러 가지 특징 중 저를 사로잡은 가격대비 성능을 추천하는 몇 가지 포인트를 나누고자 합니다.

 

첫 출시가가 거의 스펙이 어마무시하다보니 60~80에 해당하지만. 지금은 너무 많이 저렴해진 시점에 있습니다. 높은 가격대로 출시한 모니터인 만큼..

 

무게도 무려 10KG... 부족함 없이 푸짐한 반도체 설계한 이유에서 무거운 모니터인 만큼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모니터무게는 7.5KG되는것..   스탠드가 2.5KG  총 10 KG으로 확인됩니다.

 

제조사 이미지 제공 + 배경 편집 곧 입고 도착시 개인 구매 실사 이미지로 수정 예정

 

첫 번째, 이 모니터의 크기는 32인치로, 게임이나 영화를 보는 데 있어서 큰 화면이 제공하는 광활한 시야와 풍부한 몰입감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요즘엔 32인치처럼 커야지만. 게임할맛 난다 라고 하는데 과연 인치만 중요한걸까요? 이 모니터는 인치를 뛰어넘는 내부 스펙이 32인치에 걸맞는 스펙도 그에 걸맞게끔 있어야만 초월하는 화질+부드러움+색감 성능을 보여줍니다. 

 

 

뒷면에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인치만 크다고 전부가 아니죠!

 

두 번째로, 퀀텀닷과 IPS 패널이 함께하는 화질! 이 둘의 조합으로 화면의 색상이 더욱 생생하고 선명하게 표현됩니다.

IPS는 색감만 좋고 화면전환이 느리다는건 옜말! 이정도 스펙은 VA나 다름없는 응답속도를 보여주죠. 

케이블이 종류별로 다 포함되어있네요. c타입부터.. dp hdmi  프린터기에 연결하는 타입? 도 있네요.

 

 

어도비의 색감 재연율이 실제 99%에 해당해서 전문디자인 모니터용으로 하실 분들도 좋겠네요.

 

색상 영역이 sRGB는 144%, DCI-P3는 95%, Adobe RGB는 99%에 달해, 색상의 정확도와 다양성이 탁월합니다.

 

제조사 이미지 제공 + 배경 편집 곧 개인 구매 실사 이미지로 수정 예정

 

세 번째, 이 모니터는 밝기 600cd를 자랑합니다. 이가격대 32인치 QHD중에 밝기 이렇게 지원하는 모니터가 또 있을까요/ 아마 없을 것 입니다. 엄청난 스펙인데요...

 

역시 뭔가 32인치 박스 크기가 아니다 했는데. 모니터 옆에 무거운 2kg넘는 지지대가 같이 되어있네요.

고정방법은 위에 걸고 밑에 나사 2개 장착하는 방법입니다.

밑판도 나사로 돌려야하네요~  무게감이 엄청나다보니.. 이렇게 퀄리티 높은 32인치는 처음보네요... 수많은 기능들이 모니터에 꽉 채우기 위해 성능 높은 하드웨어가 장착되어 있음을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돌아와 스펙을 얘기하자면.

 

CD 칸델라 수치 이것은 화면이 얼마나 밝게 표현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스펙으로, 특히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600이라니.. 모니터중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스펙입니다.

 

제조사 이미지 제공 + 배경은 직접 편집 곧 개인 구매 실사 이미지로 수정 예정

 

네 번째, 1ms의 빠른 응답 속도와 175Hz의 높은 주사율을 갖추고 있어, 화면의 부드러움과 신속한 반응성이 게임이나 동영상 재생 시에 아주 중요한데,

 

 

이 모니터는 그러한 요구를 완벽하게 만족시켜 줍니다.  총싸움 FPS 게임에서 완벽한 부드러움을 보여주겠죠.. 총싸움 게임 멀미나시는 분들.. 이런 부드러움이 있는 모니터를 쓰면 거의다 사라지십니다. 화질 색감을 보니 왜 디자인전문가용으로도 가능하다는 지 알것만 같았습니다.

 

 

 

 

 

다섯 번째로, 블루라이트 차단과 플리커 프리 기능으로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눈의 피로를 크게 줄여줍니다.

 

마지막으로, FreeSync와 G-Sync compatible 기능은 화면의 끊김 현상 없이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 외에도 PIP/PBP 기능으로 멀티태스킹, MYSTIC LIGHT 기능으로 개성 있는 조명 설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MSI의 '무결점 정책'은 제품의 완벽한 품질을 보장해줍니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볼 때, MSI 옵틱스 MPG321QRF-QD 모니터는 화질, 성능, 편의성이 모두 뛰어난 제품이라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런 어마무시한 스펙에 이런가격대가 없는 것 같아 입고를 결정하였네요!

 

#MSI #옵틱스 #MPG321QRF-QD #모니터추천

 

 

 

키헬컴 대구 컴퓨터도 당일 퀵으로 받자!

'빛달 퀵'에서는 대구 전지역에 가장 경제적인 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과 저희가 반반으로 퀵비를 부담하는 방식입니다. 파손에 각별히 주의되는 본체를, 다마스보다 저렴하며 안전한 승용차를 사용해 배송합니다. 달서구 내 7km 이내 거리의 배송비는 1만원이며, 고객님의 부담은 5,000원입니다. 10~20km의 먼 거리 퀵배송도 가능하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유튜브"  에서 키헬컴퓨터를 검색해 주세요.

 

 

 

 

 

 

대구컴퓨터

#대구조립PC

#대구컴수리

#상인동컴퓨터

#상인동조립PC

#조립PC배그용

#가성비배그본체

#그래픽카드지지대서비스

#컴퓨터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게임

#업무용

#디자인용

#고성능

#저렴한가격

#신제품

 

#판매, #할인, #무이자할부, #빠른출고, #안전한결제, #만족도보장 #당일주문 #당일출고#높은성능, #최신기술적용, #유지보수간편, #용량대용량,  #게임용그래픽카드탑재,  #확장성높음, #추천/리뷰/평가좋음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