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개/운동,건강

생각이 많으면 살이 찌지 않는다?. 벌크업.

by KIHEL 2022. 8. 28.
반응형

http://www.hanione.kr/%EA%B1%B4%EA%B0%95%EC%B9%BC%EB%9F%BC/882148

 

고민이 너무 깊어 생기는 병 : 건강칼럼

고민이 너무 깊어 생기는 병 스트레스가 극심하고 생각이 너무 많으면 머릿속이 복잡해지는 것은 물론 몸 안의 기운도 얽혀 버립니다. 한의학에서는 생각할 수 있는 힘은 비위(脾胃)에서 나온다

www.hanione.kr

일단 위, 한의원? 글에서는 상세하게 이에대한 내용을 잘 서술하였다. 딱 읽고 나서. 100% 공감하게 되었다. 

 

나는 어릴쩍 부터. 도가 지나칠 정도로 생각이 많았다. 항상 저체중에 달고 산다. 군에 들어갔을땐. 잠깐 군에 대한 훈련과, 근무를 제외한 어떠한 생각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복잡한 생각도. 사라지고 마음 편하게 시키는 대로만 하고 살아서 그런지. 48kg 나가던 내가 60kg 까지 살이 찐다.

사회에 나오니 다시. 생각이 많아지면 소화가 안되던 일이 , 위 한의원 님의 글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었다.

 

사업도 해야하고, 투자도 해야하고. 해야할 게 산더미고. 사람관계도 잘 해나가야하니 이에 대한 생각과 계산 스트레스는 이 사회에 살아가야한다면 단 하나라도 안할수 가 없지만. 몸은 비위가 약해서 따라가지 못한다.

 

항상. 마음 편하게 모든걸 내려놓고 욕심 없이 부처님의 생각을 세뇌 시키면 항상 살이 아주 잘 찌고 소화도 잘되고 뇌는 항상 즐겁고. 조금은 단순해진다는 느낌은 들지만.항상 몸은 건강해졌다.

 

하지만 복잡한 스트레스 받는 일을 하고 머리를 많이 쓰면 다시 소화가 약해지고.. 살이 빠지고 시련을 앓는 사람 처럼 몸이 쇠약해진다. 

 

참 고민이다. 생각을 멈출수 도 없고. 살은 찌워야겠고. 그렇다면. 위 한의원에서 알려주는 귀비탕 이라는 걸 알아봐야 한다. 귀비탕의 재료를 보니 이 또한 놀랄 수 밖에 없다.

 

평소에 몸이 약하고 몸이 무겁고 약해질때. 생강이나 대추, 등 위 귀비탕에 들어가는 인삼 을 먹으면 몸에 혈기가 나타나는걸 느끼고 있었는데.. 대박이다. 한의원 에서도 평소에 내한테 잘 맞았던 재료가 들어간 귀비탕을 설명해준다.

 

인터넷에 귀비탕을 검색해도 안나오는 걸 보니. 그 속에 들어가는 ,생강이나 대추등 그것을 한번 알아봐야겠다.

 

생각 많으 신분들이 대부분 살이 안찝니다 . 예민하신분들 많이 보입니다. 귀비탕 을 알아보시거나 귀비탕 재료를 하나하나 드셔보시 길 권장 드립니다.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과. 소화효소 영양제를 먹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스트레스 받을때 마다 유산균 먹으면 풀린다고 챙겨 드신다는 분 계셨는데, 그 이유가 다 여기 있었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